뉴스 > PC

‘궨트’ 플레이하면 ‘위쳐’ 1편 무료로 제공한다


▲ '더 위쳐: 인핸스드 에디션' 트레일러 (영상출처: GOG.com 공식 유튜브 채널)

CD 프로젝트 레드 ‘위쳐’ 시리즈는 3편을 통해 높은 인지도를 확보했다. 하지만 그 인지도에 비해 3편 이전을 다룬 ‘위쳐’ 1편을 즐겨본 유저는 많지 않다. 이러한 플레이어에게 좋은 기회가 찾아왔다. ‘위쳐’ 카드 게임 ‘궨트’를 플레이하면 ‘위쳐’ 1편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것이다. 특히 ‘궨트’ 자체도 부분유료화 게임이라 플레이에는 돈이 들지 않는다.

해외 PC 게임 유통 사이트 GOG.com은 자사 공식 상점을 통해 ‘궨트: 더 위쳐 카드 게임’을 다운로드 받은 유저들에게 ‘더 위쳐: 인핸스드 에디션’을 증정하는 것이다. ‘궨트’는 ‘더 위쳐 3: 와일드 헌트’ 속 미니게임을 별도 게임으로 제작한 부분유료화 게임이다.

그렇다면 어떻게 ‘위쳐’ 1편을 무료로 받을 수 있을까? 방법은 이렇다. GOG.com에서 ‘궨트’를 다운로드 받아서 설치하면 ‘더 위쳐: 인핸스드 에디션’을 주는 것이다. 여기에 GOG.com 뉴스레터를 구독하면 ‘궨트’에서 사용할 수 있는 카드 키를 받을 수 있다.

‘위쳐’는 폴란드 작가 안제이 사프콥스키가 쓴 동명의 판타지 소설을 바탕으로 했다. ‘괴물 사냥’을 업으로 삼는 집단 ‘위쳐’와 그들 중 하나인 ‘리비아의 게롤트’를 주인공으로 한다. ‘위쳐’ 1편은 기억을 잃은 ‘게롤트’가 동료들을 죽인 적을 추적하며 본인의 기억을 되찾는 여정을 다뤘다. 플레이어 선택에 따라 달라지는 스토리와 독특한 캐릭터로 눈길을 끌었다.

이와 함께 ‘위쳐’ 2편과 3편도 할인 중이다. 2편은 85% 할인된 3달러, 3편은 50% 할인된 20달러에 구매할 수 있다.






▲ '더 위쳐: 인핸스드 에디션' 스크린샷 (사진출처: GOG.com)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더 위쳐 2007. 10. 26
플랫폼
PC |
장르
액션 RPG
제작사
CD프로젝트RED
게임소개
'더 위쳐'는 폴란드 작가 폴란드 작가 사프코스키의 동명의 원작 소설을 기반으로 개발된 RPG '더 위쳐' 시리즈의 첫 번째 작품이다. 오로라 엔진을 기반으로 개발된 '더 위쳐'에서 플레이어는 전설적인 몬스터 사... 자세히
페이스북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이벤트
게임일정
2020
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