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세계 랭커 5인 모였다, 콩두컴퍼니 '포트나이트' 팀 창단


▲ 콩두 템페스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콩두컴퍼니)

콩두컴퍼니는 4월 30일, 자사 '포트나이트' 팀 '콩두 템페스트'를 창단한다. 콩두 템페스트는 김경표(dumpling), 김시윤(Kyuhan), 최동민(DongmiN), 나근빈(Morning), 정재준(GODPA) 등 5명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 중 김경표와 나근빈, 정재준은 '포트나이트' 시즌 3 TRN 스쿼드 레이팅 기준 5000점을 달성하며 세계 랭킹 공동 1위를, 최동민은 4999점을 달성하며 세계 랭킹 2위를 차지했다. 김시윤은 '포트나이트' 시즌 3 TRN 솔로 레이팅 기준 세계 랭킹 1위를 차지한 경력이 있다. 여기에 김경표와 정재준은 콩두 '배틀그라운드' 선수로도 활동했다.

콩두는 '포트나이트' 선수들이 국내외 리그에서 활동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콩두컴퍼니 서경종 대표는 "국내 최초 창단인 만큼 포트나이트 e스포츠 종목을 선도하는 팀이 되겠다"라며 "템페스트(폭풍)이라는 팀명의 뜻처럼 세계 리그를 휩쓰는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밝혔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포트나이트 2018. 01. 23
플랫폼
온라인 , 비디오 | PS4 , Xbox One
장르
액션
제작사
에픽게임즈
게임소개
‘포트나이트’는 에픽게임즈에서 개발한 온라인 협동 생존게임으로, 샌드박스 건설과 타워 디펜스와 같은 몰려오는 재미를 앞세우고 있다. 플레이어는 낮에 다양한 재료를 수집해 요새를 건설하고, 저녁에는 몰려오는 좀비 ...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20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