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포토] 섬란 카구라 팬 미팅 현장, 그들은 하나가 되었다

/ 2
세가퍼블리싱코리아가 ‘섬란 카구라 버스트: 리뉴얼’ 한국어판 발매를 기념하여 팬 미팅 행사를 열었다. 이에 다카키 PD를 만나고 싶던 전국의 ‘섬란 카구라’ 팬이 한 자리에 모였다. 팬과 개발자가 하나 되어 ‘가슴’을 연호하던 혼연일체의 팬 미팅 현장. ‘섬란 카구라’ 사랑이라면 빠지지 않는 기자가 사진으로 담았다
‘섬란 카구라’ 시리즈 다카키 켄이치로 프로듀서는 국내에서도 ‘폭유 프로듀서’라는 별명으로 유명하다. 하지만 좀처럼 국내 팬들이 만날 기회는 많지 않았다. 다카키 PD가 말하길, 이전에도 한국을 찾아 온 적은 있지만 일만 하고 돌아갔다고. 그렇다 보니 일본에 찾아가지 않는 이상, 국내에서는 트위터 같은 SNS를 통해서 다카키 PD를 접할 수 있었다.

그러던 중 세가퍼블리싱코리아가 ‘섬란 카구라 버스트: 리뉴얼’ 한국어판 발매를 기념하여 팬 미팅 행사를 열었다. 이에 다카키 PD를 만나고 싶던 전국의 ‘섬란 카구라’ 팬이 한 자리에 모였다. 팬과 개발자가 하나 되어 ‘가슴’을 연호하던 혼연일체의 팬 미팅 현장. ‘섬란 카구라’ 사랑이라면 빠지지 않는 기자가 사진으로 담았다.

섬란 카구라
▲ '섬란 카구라 버스트: 리뉴얼' 기자간담회와 팬미팅 현장 (사진: 게임메카 촬영)

섬란 카구라
▲ 기자 간담회를 먼저 했는데 (사진: 게임메카 촬영)

섬란 카구라
▲ 기자들도 다카키 PD에 관심이 많았다 (사진: 게임메카 촬영)

섬란 카구라
▲ 이윽고 시작된 팬 미팅 (사진: 게임메카 촬영)

섬란 카구라
▲ 사인을 받기 위한 각종 굿즈를 갖고 오신 분들이 많았다 (사진: 게임메카 촬영)

섬란 카구라
▲ 본격적인 시작에 앞서 포스터를 걸고 다양한 이벤트가 (사진: 게임메카 촬영)

섬란 카구라
▲ 부산, 거제도 보다 먼 '군대'에서 찾아온 참가자도 있었다 (사진: 게임메카 촬영)

섬란 카구라
▲ 다카키 PD 특유의 손짓으로 환영을 준비하는 팬들 (사진: 게임메카 촬영)

섬란 카구라
▲ 이윽고 본인 등장! (사진: 게임메카 촬영)

섬란 카구라
▲ 다카키 PD와 팬들이 하나 되어 '가슴'을 외쳤다 (사진: 게임메카 촬영)

섬란 카구라
▲ 이어서 진행된 퀴즈 이벤트. 경품은 바로 '가슴' 마우스 패드 (사진: 게임메카 촬영)

섬란 카구라
▲ 각족 이벤트 반응은 폭발적 (사진: 게임메카 촬영)

섬란 카구라
▲ 오직 4명이 마우스 패드를 가져갈 수 있다 (사진: 게임메카 촬영)

섬란 카구라
▲ 무려 캐릭터 생일까지 맞춘 '섬란 카구라' 열혈 팬들 (사진: 게임메카 촬영)

섬란 카구라
▲ 이후에는 다카키 PD와의 프리 토크가 진행됐다 (사진: 게임메카 촬영)

섬란 카구라
▲ 그리고 단체 사진으로 공식 일정은 마무리 (사진: 게임메카 촬영)

섬란 카구라
▲ 돌아가는 팬들은 다카키 PD 사인을 받았다 (사진: 게임메카 촬영)

섬란 카구라
▲ 게임 패키지부터 (사진: 게임메카 촬영)


섬란 카구라
▲ 한정판 박스까지 다양한 굿즈에 사인이 (사진: 게임메카 촬영)

섬란 카구라
▲ 되려 다카키 PD에게 선물을 증정한 팬도 있었다 (사진: 게임메카 촬영)

섬란 카구라
▲ 팬과 하나된 '섬란 카구라 버스트: 리뉴얼' 팬 미팅 현장 (사진: 게임메카 촬영)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비디오
장르
액션
제작사
마벨러스
게임소개
‘섬란 카구라 버스트: 리뉴얼’은 기존 닌텐도 3DS로 발매된 횡스크롤 액션게임 ‘섬란 카구라 버스트: 홍련의 소녀들’을 PS4용 타이틀로 재구성한 작품이다. 기존과 달리 완전 3D 액션게임으로 재 탄생했을 뿐만... 자세히
김헌상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5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