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더 단단해지는 연합, '메이플스토리' 전쟁의 서막 열렸다

/ 2

▲ '메이플스토리'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5일, 자사가 서비스 중인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에 '검은마법사' 업데이트 '전쟁의 서막'을 적용했다. 먼저 지난 '영웅집결' 업데이트로 결성된 '메이플 연합'에 관련한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했다.

'메이플 월드'를 구하기 위한 '염원'을 모아 여신상에 전달하면 '운명의 여정'을 진행할 수 있고, 각 여신상 '보주'가 완성되면 스토리를 따라 최고 '연합 등급'이 개방된다. '연합 등급'에 따라 다양한 능력치를 얻거나 물품을 구매할 수 있는 '연합 스킬'과 '연합 보급소'를 업데이트했다. 

이와 함께, '아케인 리버' 최종장 '테네브리스' 1지역 '문브릿지'를 추가했다. 이 지역에서 메이플 연합 임무 '원정대 임무'를 수행하면 '염원', '메소', '코어 젬스톤'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방어 임무 '사로잡힌 병사', '창공의 조력자', '카리아인의 습격'과 메이플 월드의 변화 '어둠의 전령', '검은 사슬' 등을 추가했다.

'메이플스토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위젯스튜디오
게임소개
'메이플스토리'는 귀여운 2D 그래픽을 기반으로 개발된 횡스크롤 MMORPG이다. '메이플스토리'는 판타지 뿐 아니라 현대, SF 등 다양한 세계가 결합된 하이브리드 세계관을 채택하여 다양한 이야기를 게임에서 만... 자세히
게임잡지
2003년 12월호
2003년 11월호
2003년 10월호
2003년 9월호
2003년 8월호
게임일정
2020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