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7주년 맞은 사이퍼즈, 61번째 신규 캐릭터 ‘시드니’ 공개

/ 1

▲ 61번째 신규 캐릭터 '시드니' (영상출처: '사이퍼즈' 공식 유튜브) 

네오플은 9일, 3D AOS 대전 액션 게임 ‘사이퍼즈’ 7주년 기념행사 ‘6+1th Anniversary’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지난 7일, 넥슨 아레나에서 ‘사이퍼즈’ 서비스 7주년을 기념해 마련된 ‘6+1th Anniversary’에서는 400명의 유저가 참석한 가운데 다양한 무대 이벤트가 진행됐으며, 신규 캐릭터를 포함한 향후 진행될 업데이트 내용이 공개됐다.

먼저 ‘아이작’, ‘제키엘’, '헬레나' 등 각 캐릭터 목소리를 담당한 이광수, 박만영, 강희선 성우와 ‘사이퍼즈’ 운영진이 함께한 토크쇼 ‘사퍼 톡톡’을 시작으로, 유저들이 궁금해하는 7가지 항목 차트를 공개한 ‘사이퍼즈 6+1’ 차트쇼가 진행됐다. 


▲ 캐릭터 성우들과 함께한 토크쇼 '사퍼 톡톡' (사진제공: 넥슨)


이어서 3전 2선승제로 승자를 가리는 ‘사이퍼즈’ e스포츠 리그 ‘2018 액션 토너먼트’를 열어 유저와 함께하는 장을 열었다. 대회에서는 ‘Crown’팀과 ‘Marksman’팀이 대결을 펼쳤으며, 접전 끝에 ‘Crown’팀이 전략적 팀워크를 보여주며 최종 우승을 차지해 1천만 원 상금의 주인공이 됐다.



▲ 1천만 원 상금을 걸고 진행한 '사이퍼즈' e스포츠 (사진제공: 넥슨)

행사 도중 신규 캐릭터 정보가 최초 공개되기도 했다. ‘사이퍼즈’ 송지형 디렉터는 오는 12일, 전기를 원하는 형태로 방출하고 유지하는 능력을 지닌 61번째 신규 캐릭터 ‘시드니’를 추가하고, ‘그랑플람 아시아 지부’를 비롯한 각종 전장 개편하겠다고 밝혔다.

더불어 코스튬을 재료로 활용해 새로운 아이템을 제공하는 ‘르블랑 브띠끄’ 시스템, 모든 캐릭터 궁극기 스킬 사용 컷신 추가, ‘코스튬 컬렉션’ 시스템 개편 등 유저 편의성과 선호도를 고려한 패치 계획도 공개됐다.


▲ 7주년 행사장에서 공개된 향후 업데이트 계획 (사진제공: 넥슨)


▲ 업데이트 계획을 설명하는 송지형 디렉터 (사진제공: 넥슨)

한편, ‘사이퍼즈’는 오는 12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 ‘시드니 스페셜 헤어 II’와 7주년 칭호, ‘선택형 레어 소모품 상자’ 3개 등 특별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사이퍼즈’ 업데이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AOS
제작사
네오플
게임소개
'사이퍼즈'는 언리얼 엔진으로 개발된 3D AOS 게임이다. 여러 사람과 팀을 이루어 각자 개성 있는 캐릭터를 조작해 상대 팀의 건물을 파괴하는 게임 방식을 채택했다. 팀웍을 통한 전략적인 재미와 화려한 액션, ... 자세히
안민균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