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산업

드래곤본이 먹는다는 그 스위트롤? '엘더스크롤' 요리책 나온다


▲ 해외 사이트에 올라와 있는 '엘더스크롤: 공식 요리책' (사진출처: 아마존 판매사이트)

‘엘더스크롤’에는 시리즈 대대로 추가된 다양한 요리가 존재한다. 매 시리즈 밈처럼 등장하는 ‘스위트롤’, 든든하게 배를 채우고 싸울 수 있도록 도와주는 ‘쇠고기 스튜’ 등 먹음직스러운 것이 많아 게임 중 자연스레 출출해지는 자신을 볼 수 있다. 이런 요리들을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는 책이 출간된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공식 요리책’을 출간한 바 있는 첼시 먼로 카셀이 이번에는 ‘엘더 스크롤: 공식 요리책’을 출간한다. 현재 아마존(바로가기) 등 여러 해외 사이트에서 예약판매 중이다.

이 책은 ‘엘더스크롤’ 시리즈에 직접 등장하거나 게임 내에서 영감을 얻은 요리가 수록돼 있다. 소개문에 의하면 ‘사과 양배추 스튜’, ‘선라이트 수플레’, ‘스위트롤’ 등 게임에 등장하는 70여 종 레시피가 담긴 것으로 알려졌다.

‘엘더스크롤’ 시리즈는 베데스다가 개발한 오픈월드 판타지 RPG로, ‘폴아웃’ 시리즈와 함께 베데스다 양대산맥으로 통하는 게임이다. 특유의 방대한 세계관과 자유로운 게임플레이가 특징으로, ‘모로윈드’, ‘오블리비언’, ‘스카이림’ 등 다수 타이틀이 ‘올해의 게임상’을 수상한 바 있다.

한편 엘더스크롤 요리책 사이즈는 8x10인치로 총 192페이지 구성이며, 가격은 35달러(한화 약 3만 9,500원)이다. 출시 예정일은 2019년 3월 19일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 비디오 | PS3 , Xbox360 , PS4 , Xbox One , 닌텐도 스위치
장르
롤플레잉
제작사
베데스다
게임소개
'엘더스크롤 5: 스카이림'은 전작 엘더스크롤 4: 오블리비언'의 200년이 지난 시대의 '스카이림' 지역을 배경으로 삼았다. 탐리엘 북쪽의 국가 `스카이림` 에서 출현한 고대 드래곤의 부활과 그에 따른 탐리엘의... 자세히
안민균 기자 기사 제보
페이스북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이벤트
게임일정
2019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