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비디오

섀도 오브 더 툼 레이더, 콘솔버전 예약판매 시작

/ 4

▲ '섀도 오브 더 툼 레이더'가 29일부터 콘솔버전 예약판매에 들어간다 (사진: BNEK 제공)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코리아는 오는 29일, 액션 신작 ‘섀도 오브 더 툼 레이더’ 한국어판 PS4, Xbox One 버전 예약판매를 시작한다.

‘섀도 오브 더 툼 레이더’는 주인공 ‘라라 크로프트’가 고대 마야인들이 예견한 멸망을 막기 위해 사투를 벌이는 여정을 다룬 게임이다. 남아메리카를 무대로 각종 유적을 탐험하며, 야생동물과 원주민, 보물을 탐하는 악당, 광학 장비로 무장한 특수부대까지 다양한 적과 대립하게 된다. 특히 이번 작품에서는 암살 전투가 한층 부각된 것이 특징이다.


▲ 유적 탐험과 암살 전투가 특징인 '섀도 오브 더 툼 레이더' (사진출처: 게임 공식 영상 갈무리)

예약판매는 PS4, Xbox One 버전 먼저 시작되며, PC 버전 예약판매는 추후 공식 채널을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예약구매자에겐 타이틀 로고가 새겨진 특제 타올을 증정한다.‘섀도 오브 더 툼 레이더’ 한국어판은 9월 14일, PC, PS4, Xbox One으로 출시된다.


▲ '섀도 오브 더 툼 레이더'는 9월 14일 PC, PS4, Xbox One으로 출시된다 (사진: BNEK 제공)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액션
제작사
크리스탈다이나믹스
게임소개
‘섀도우 오브 더 툼 레이더’는 스퀘어에닉스에서 리부트한 액션게임 ‘툼 레이더’ 시리즈 3편에 해당하는 작품이다. 이번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다시 한번 주인공 ‘라라 크로프트’가 되어, 고대 마야인들이 예견한 멸망... 자세히
안민균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5년 3월호
2005년 2월호
2004년 12월호
2004년 11월호
2004년 10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