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검은마법사가 끝이 아니었다, '메이플스토리' 새 초월자 예고


▲ '메이플스토리' 매그너스 회고록: 새로운 시대의 서막 영상 (영상제공: 넥슨)

넥슨은 6일, 자사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에 '새로운 시작'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먼저, 오는 19일까지 '메이플 연합'에 가입해 '검은마법사'와의 대결에 참여한 캐릭터로 게임에 접속하면 연합 등급에 따라 '감사 선물 상자'를 지급한다.

이와 함께, '새로운 시작' 업데이트를 통해 최고 레벨을 275로 확장하고, 올해 여름에 선보인 신규 콘텐츠를 상시 이용 가능한 정식 콘텐츠로 적용했다.

우선 '검은마법사' 업데이트를 통해 도입된 '테네브리스' 지역을 정식 오픈했다. 총 3개로 구분된 지역 스토리는 각각 245, 250, 255레벨 단계에 따라 입장할 수 있고, 지역별 퀘스트 진행 및 몬스터 사냐냥을 통해 새로운 일일퀘스트도 즐길 수 있다.


▲ '메이플스토리'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또, '거대괴수', '듄켈', '진 힐라', '검은마법사' 레이드와 '검은마법사'가 또 다른 목적을 위해 남겨둔 ‘'제네시스' 무기를 추가했다. 

한편, 넥슨은 '검은마법사' 다음 스토리를 엿볼 수 있는 '매그너스 회고록: 새로운 시대의 서막'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메이플 월드' 초월자 '검은마법사'의 뒤를 이을 '그란디스'의 초월자 '제른 다르모어'의 등장이 예고되어 있다

'메이플스토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
장르
MMORPG
제작사
위젯스튜디오
게임소개
'메이플스토리'는 귀여운 2D 그래픽을 기반으로 개발된 횡스크롤 MMORPG이다. '메이플스토리'는 판타지 뿐 아니라 현대, SF 등 다양한 세계가 결합된 하이브리드 세계관을 채택하여 다양한 이야기를 게임에서 만...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