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계승자 기술 추가, '아키에이지' 10월 업데이트

/ 1
아키에이지
▲ '아키에이지' 대표이미지 (사진제공: 엑스엘게임즈)

엑스엘게임즈는 4일, 자사의 MMORPG ‘아키에이지’ 10월 업데이트를 공개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계승자 기술이 추가된다. ‘계승자’란 게임 내에서 55레벨을 달성한 이후 플레이어들의 호칭으로, 과거 전설의 종족 이프나가 이룩했던 도시 문명, 이프니르의 힘을 이어받을 수 있는 자격을 의미한다. 55레벨 이전과는 다른 신규 스킬을 습득 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게임 내 상위 레벨인 계승자 그룹을 위한 신규 계승자 기술을 추가해 게임의 박진감을 더한다.

이 밖에도 고대장비와 제작장비의 밸런스 개선을 위해 오키드나를 제외한 서버에서 제작 장비의 능력치를 향상하는 옵션인 이프니르 전용 보름돌의 성능을 높이고, 기존에는 장착할 수 없었던 무기 부위의 아이템에도 장착이 가능하도록 했다. 또한, 게임 내의 푸른 소금 상회 채권 상점을 통해서도 제작 장비를 직접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이 생긴다.

수집 업적 업데이트도 있다. 지난 7월 히라마 업데이트 때 추가한 탑승 소환수 수집 업적에 이어 두 번째 날개, 날틀 수집 업적이 추가된다. 업적 달성에 따라 각종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모든 수집 업적을 달성하면 최상위 아이템인 ‘잿빛 날개: 하늘의 제왕’을 얻는 행운이 따른다.

엑스엘게임즈 김현민 사업팀장은 “10월 업데이트를 통해 사용 빈도가 높은 기술들 위주로 업데이트가 되는 만큼 긍정적인 반응을 기대한다” 면서 “꾸준한 업데이트를 통해 기존 및 신규, 복귀 유저들이 조화롭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고민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오늘부터 8주간 진행해 ‘팔로스의 결정’과 ‘금화, 명예 점수’를 획득할 수 있는 ‘도전! 배달의 신’ 이벤트도 진행된다. 10월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게임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엑스엘게임즈
게임소개
'아키에이지'는 첫 번째라는 의미의 'Arche'와 시대라는 뜻의 'Age'를 합친 제목의 MMORPG로, 크라이 엔진 3를 기반으로 개발된 게임이다. 누이안과 하리하란 동맹간 갈등을 그린 '아키에이지'는 가상 ... 자세히
김헌상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