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12인치 소피티아 피규어도, '소울 칼리버 6' 예약판매

소울 칼리버 6
▲ '소울 칼리버 6' 스크린샷 (사진제공: BNEK)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오는 12일, 신작 격투게임 '소울칼리버 6' 한국어판 예약판매를 시작한다.

'소울 칼리버 6'는 발매 20주년을 맞이한 '소울 칼리버' 시리즈 최신작으로, 무기를 들고 싸우는 손맛을 내세웠다. 특히 이번 작은 풍부한 스토리 모드를 담고, 초심자도 쉽게 즐길 수 있도록 '리버설 엣지' 등 새로운 시스템을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이번 예약판매는 스탠다드 에디션 외에도 한정판 콜렉터즈 에디션과 스페셜 에디션이 함께 진행된다. 단, 콜렉터즈 에디션과 스페셜 에디션은 PS4로만 발매된다. PC버전 예약판매 일정은 추후 공개된다.

콜렉터즈 에디션에는 게임 본편 외에도 플레이어블 캐릭터 4명, 크리에이션 파츠 2개를 포함한 시즌패스, 120페이지 분량의 아트북, 사운드 트랙, 12인치 소피티아 피규어 등이 포함된다. 스페셜 에디션에는 시즌패스와 사운드 트랙, 소피티아 피규어가 동봉된다. 마지막으로 예약 구매 특전으로 '지크프리트'가 그려진 메탈 슬립 케이스가 증정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소울 칼리버 6
▲ '소울 칼리버 6' 콜렉터즈 에디션 구성품 (사진제공: BNEK)

소울 칼리버 6
▲ '소울 칼리버 6' 스페셜 에디션 구성품 (사진제공: BNEK)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소울 칼리버 6 2018 미정
플랫폼
PC , 비디오 | PS4 , Xbox One
장르
대전액션
제작사
반다이남코게임즈
게임소개
‘소울 칼리버 6’는 반다이남코의 간판 대전액션게임 ‘소울 칼리버’ 시리즈의 6편이다. 이번 작품은 ‘철권 7’과 마찬가지로 언리얼 엔진으로 개발됐으며, 빠르게 이루어지는 시점 변화로 매우 역동적인 전투를 보여준...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