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심해의 공포가 찾아온다, '나르코시스' 한국어판 발매

나르코시스
▲ '나르코시스' 로고 (사진제공: 디지털터치)

디지털터치는 19일, PS4용 심해 공포 어드번처 게임 ‘나르코시스’ 한국어판을 출시했다. 게임은 디지털 다운로드 전용으로, PS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나르코시스’는 햇빛 한줌 들지 않는 태평양 깊은 바닷속에서 느낄 수 있는 공포를 강조했다. 플레이어는 미미한 빛과 몇 가지 도구만을 가진 상태에서 좌초되어 버린 산업잠수사가 되어, 산소와 정신력이 고갈되기 전까지 육지로 탈출해야 한다.

‘나르코시스’는 현실에 바탕을 두고 있지만, 심해 속 초현실적인 모습을 자아낸다. 어둠과 구속, 그리고 고립과 같은 원초적인 공포를 한층 더 깊게 느낄 수 있는 작품이다.

스트레스의 강도가 높은 상황에서는 호흡이 가빠지며 시야, 주변 소리, 공간, 그리고 시간 각이 왜곡된다. 심연에 살고 있는 끔찍한 동식물들과의 조우 또한 숨 막히는 압박감을 느낄 수 있다. 플레이어의 여정에 따라 밝혀지는 미스테리 가득한 스토리는 흑막의 조직이나 섬뜩한 공포가 아닌 원초적인 공포와 인간으로서의 한계를 마주할 수 있다.
 
또한, ‘사일런트 힐’ 시리즈 등에 참여한 유명 작곡가 야마오카 아키라가 만든 클로징 테마를 포함한 으스스한 사운드트랙을 통해 심해의 분위기를 연출하기도 한다. 

‘나르코시스’ 한국어판은 19일, PS스토어로 발매되며, 심의 등급은 15세이용가다.

나르코시스

나르코시스

나르코시스

나르코시스
▲ '나르코시스' 스크린샷 (사진제공: 디지털터치)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나르코시스 2018. 10. 19
플랫폼
비디오
장르
어드벤쳐
제작사
디지털터치
게임소개
‘나르코시스’는 햇빛 한줌 들지 않는 태평양 깊은 바닷속에서 느낄 수 있는 공포를 강조했다. 플레이어는 미미한 빛과 몇 가지 도구만을 가진 상태에서 좌초되어 버린 산업잠수사가 되어, 산소와 정신력이 고갈되기 전까... 자세히
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게임잡지
2003년 7월호
2003년 6월호
2003년 5월호
2003년 4월호
2003년 2월호
게임일정
2020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