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비디오, 모바일

황야의 건맨이 온다, '포트나이트' 서부 개척 시대 오픈

/ 1
포트나이트
▲ '포트나이트' 대표이미지 (사진제공: 에픽게임즈)

에픽게임즈 코리아는 22일,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포트나이트’에 새로운 기간 한정 모드인 ‘서부 개척 시대’를 오픈했다.

‘서부 개척 시대’ 모드는 모든 무기와 아이템을 사용할 수 있는 일반적인 모드와는 달리 개척 시대 무기가 포함된 제한된 무기와 아이템만으로 상대방을 제압하고 매치에서 승리해야 하는 모드다.

사용할 수 있는 무기는 사냥용 소총과 펌프 액션 산탄총, 이중총열 산탄총, 6연발 권총 및 미니건 등 총 5종이며, 아이템 역시 모닥불과 붕대, 구급상자, 홀짝 주스 그리고 새롭게 추가되는 다이너마이트만 이용할 수 있다.

다이너마이트는 긴 신관과 큰 폭발이 특징인 신규 아이템으로, 불을 붙이면 5초간 신관이 탄 이후에 폭발한다. 일반 수류탄보다 투척 거리가 짧으며, 플레이어에게는 70의 피해를, 건물에는 800의 피해를 입힌다. 3개가 한 묶음이며, 바닥 전리품과 상자, 자동판매기, 보급품 라마, 보급품을 통해 얻을 수 있다.

새로운 토너먼트 ‘스캐빈저 팝업 컵 듀오’도 진행된다. 지난 14일에 업데이트된 ‘스캐빈저 팝업 컵 싱글’에 이은 듀오 모드로, 높은 순위에 오르거나 적을 처치한 횟수에 따라 점수를 획득할 수 있다. 점수가 비슷한 플레이어끼리 매칭이 되며, 점수가 높을 수록 더 어려운 상대를 만나게 된다.

에픽게임즈 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지난주에 있었던 ‘지스타 2018’을 통해 ‘포트나이트’의 재미를 알게 된 게이머들이 늘어났을 것”이라면서, “새롭게 추가된 ‘서부 개척 시대’와 앞으로 추가될 기간 한정 모드로 더 많은 재미와 즐거움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신규 기간 한정 모드 ‘서부 개척 시대’와 새로운 아이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포트나이트’ 공식 카페(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포트나이트 2018. 01. 23
플랫폼
온라인, 비디오
장르
액션
제작사
에픽게임즈
게임소개
‘포트나이트’는 에픽게임즈에서 개발한 온라인 협동 생존게임으로, 샌드박스 건설과 타워 디펜스와 같은 몰려오는 재미를 앞세우고 있다. 플레이어는 낮에 다양한 재료를 수집해 요새를 건설하고, 저녁에는 몰려오는 좀비 ... 자세히
김헌상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