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아레나와 로얄 동시에, '배틀라이트' 새 챔피언 '셴 라오' 출격


▲ '배틀라이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13일, 스턴락스튜디오가 개발한 온라인게임 '배틀라이트'에 출시 후 첫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우선 '배틀라이트' 로얄과 아레나 모드에 동방의 폭풍으로 불리는 원거리 챔피언 '셴 라오'를 추가했다. 아울러 아레나에만 등장했던 영혼의 인도자 '폴로마', 제명된 연금술사 '루시'가 로얄에도 출격한다.

아울러 눈덩이, 굶주린 눈사람 등 겨울을 테마로 한 아이템과 전설 스킨 3종을 추가하고, 배틀코인으로 구매할 수 있는 실버 상자를 얼음 상자로 교체했다. 얼음 상자는 겨울 퀘스트를 통과하면 얻을 수 있다.

넥슨은 오는 16일 개인방송 진행자 30명이 로얄 모드로 격돌하는 로얄 스트리밍 배틀을 진행한다. 방송 중 생중계 채널 하단에 등록된 이벤트 링크를 클릭하면 캐릭터 이동을 돕는 아이템 '무장한 검은 곰'을 받을 수 있다.

또 31일까지 '모두의 리그' 온라인 예선을 3번 진행한 뒤 1월 19일 우승팀을 뽑는 PC방 오프라인 대회를 연다. '모두의 리그'는 게임 실력에 상관 없이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등급별(브론즈·실버·골드·플래티넘·다이아·챔피언) 대회다.

'배틀라이트'는 12월 5일에 출시된 온라인 AOS로,  팀 대전 방식의 '아레나 모드'와 서바이벌 모드 '로얄'을 갖췄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배틀라이트 2017. 09. 21
플랫폼
온라인 |
장르
액션
제작사
스턴락스튜디오
게임소개
‘배틀라이트’는 스웨덴 개발사 스턴락 스튜디오에서 만든 게임으로, 2 대 2 혹은 3 대 3 단위의 팀 대전을 핵심으로 내세운다. 다양한 스킬을 지닌 캐릭터를 골라 전투를 펼친다는 점에서는 AOS와 유사하지만, ...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