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길이 아닌 곳을 달려라! '브이 랠리 4' 스위치판 정식 발매

스위치로 한국어판이 정식 발매된 '브이 랠리 4' (사진제공: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 스위치로 한국어판이 정식 발매된 '브이 랠리 4' (사진제공: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에이치투 인터렉티브는 빅벤 인터렉티브가 개발한 오프로드 레이싱 게임 ‘브이 랠리 4(V-Rally 4)' 한국어판을 10일 닌텐도 스위치로 소비자가 5만 9,800원에 정식 출시했다.

'브이 랠리 4'는 익스트림 오프로드 레이싱 게임으로, 50가지 이상의 랠리 및 익스트림 모터 스포츠 차량들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업그레이드와 튜닝으로 자신만의 차량을 만들 수도 있으며, 커리어 모드 등 다양한 게임 모드를 통해 자신의 게임 경험과 진행 상황을 공유하는 것이 가능하다.

게임 내에는 '랠리', '브이 랠리크로스', '익스트림 카나', '버기', '휠 클라임' 등 다양한 게임 모드가 존재하며, 각 모드에서는 솔로 및 멀티 플레이를 통해 다양한 지형을 누빌 수 있다.

‘브이 랠리 4’ 닌텐도 스위치 버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에이치투인터렉티브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브이 랠리 4' 스크린샷 (사진제공: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 '브이 랠리 4' 스크린샷 (사진제공: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브이 랠리 4 2018. 09. 07
플랫폼
|
장르
제작사
게임소개
‘브이 랠리 4’는 익스트림 모터 스포츠를 표방하는 오프로드 레이싱 게임이다. 험난한 도로와 가혹한 날씨, 척박한 환경을 현대적인 차량을 비롯한 전설적인 오프로드 차량들로 주행하는 것이 가능하며, 랠리와 랠리크로...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