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테마 > e스포츠

문호준·유영혁 출격, 카트 리그 3주차 경기 19일 진행


▲ 2019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 1 3주차 경기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스포TV 게임즈)

스포TV 게임즈는 19일 저녁 6시부터. 카트라이더 정규 e스포츠 대회 '2019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 1' 3주차 경기를 진행한다.

지난 B조 1경기에는 판타스틱이 프로페셔널을 꺾고 시즌 첫 승리를 따냈다. 압도적인 경기력을 선보였던 1세트와 달리 2세트 아이템전에서는 팽팽한 승부가 펼쳐졌지만, 신종민이 실드 아이템 두 개로 2위와 격차를 벌리며 '판타스틱' 승리를 확정지었다.

이어진 B조 2경기에서는 '긱스타'가 탄탄한 팀워크를 바탕으로 '꾼'을 꺾었다. 2세트 아이템전에서 정승하의 적극적인 사이렌 아이템 사용이 승리 요인으로 손꼽혔다.

2주차 개인전은 황인호와 신종민의 개인기가 돋보이는 경기였다. 두 선수는 마지막까지 치열한 접전을 펼쳤으나, 결국 황인호가 종합 1위를 차지하며 신종민, 유영혁과 함께 16강에 진출했다.

3주차 A조 3경기는 문호준, 유영혁을 필두로 한 '플레임'과 '2018 카트라이더 리그 듀얼레이스X' 우승을 차지한 박인수가 속해있는 '세이버스'이 맞붙는다. 두 팀 모두 이번 시즌에서 가장 주목 받는 팀이기에 어느 팀이 먼저 2승으로 선두에 서느냐가 관전포인트다. A조 4경기에는 'XQUARE'과 'KKR(고구려)'이 대결한다. 두 팀 모두 유명 길드 출신이다. 32강 C조 개인전은 정승하, 문호준, 윤정현, 김기수, 이태경, 김지민, 송용준, 박지호가 출전한다.

‘2019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1’ 3주차 생방송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
장르
레이싱
제작사
넥슨
게임소개
'카트라이더'는 다양한 코스에서 레이싱을 즐기는 게임이다. 쉽고 간편한 조작으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다는 점을 특징으로 내세운 '카트라이더'는 사막, 마을, 숲 속, 빙하 등 다양한 테마로 구성된 3차원 트랙...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