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비디오

강화 확률이 올라간다, 검은사막 '어둠 포식' 업데이트

/ 3
'검은사막'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카카오게임즈)
▲ '검은사막'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카카오게임즈)

펄어비스에서 개발하고 카카오게임즈가 서비스하는 MMORPG ‘검은사막’이 23일, 흑정령 콘텐츠 ‘어둠 포식’과 ‘사생활 모드’를 추가했다.

‘어둠 포식’은 강화된 무기 및 방어구를 흑정령이 섭취해 강화 확률을 높여주는 콘텐츠다. 증가 수치는 단계에 따라 높아지기 때문에 모험가들이 사용하지 않는 높은 등급의 장비를 유용하게 처분하는 콘텐츠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 함께 다른 모험가에게 자신의 접속 여부를 감출 수 있는 ‘사생활 모드’가 업데이트됐다. 앞으로 모험가들은 서버 선택 시 ‘사생활 모드’를 활성화 시킨 후 접속하면 친구 및 길드에게 비접속 상태로 표시가 된다. 또한 잠재력 돌파, 아이템 획득 시 노출되는 전체 메시지도 ‘알 수 없는 모험가’로 표시된다. 게임 내 친구나 길드를 신경 쓸 필요가 없어 솔로 플레이를 원하거나, 짧은 시간 플레이하는 모험가에게 유용한 시스템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 외에도 버프 아이템 효과가 업그레이드 됐다. 먼저 밸류 패키지는 기존 가방 최대 소지 무게가 2배 증가됐다. 아울러 카마실브의 축복 버프는 적용 시 배틀로얄 콘텐츠 ‘그림자 전장’ 순위 보상에 추가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검은사막 2015년 7월 14일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펄어비스
게임소개
'검은사막'은 각종 클래스의 특성을 살린 박진감 넘치는 액션과 스킬, 플레이어가 직접 느낄 수 있는 강렬한 타격감, 전술적인 면을 강조한 대규모 공성전, 개성넘치는 캐릭터와 화려하면서 사실적인 비주얼을 장점으로 ... 자세히
이재오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6년 8월호
2006년 7월호
2005년 8월호
2004년 10월호
2004년 4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