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블레이블루 센트럴픽션 스페셜 에디션, 스위치로 정식 발매

스위치로 정식 발매된 블레이블루 센트럴픽션 스페셜 에디션 (사진제공: BNEK)
▲ 스위치로 정식 발매된 블레이블루 센트럴픽션 스페셜 에디션 (사진제공: BNEK)

에이치투 인터렉티브는 아크시스템웍스의 2D 대전격투게임 '블레이블루 센트럴픽션 스페셜 에디션(BLAZBLUE CENTRALFICTION Special Edition)' 한국어판을 닌텐도 스위치로 8일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블레이블루 센트럴픽션'은 블레이블루 시리즈 마지막 이야기를 다룬 작품으로, 스페셜 에디션에서는 별도의 추가 콘텐츠였던 Es, 마이, 스사노오, 쥬베이 네 명의 캐릭터 및 추가 컬러, 추가 보이스, 기타 다수의 추가 콘텐츠들이 함께 수록된 완전판을 즐길 수 있다.

게임 내에는 최신 Ver.2.0 밸런스가 기본 적용되며, 닌텐도 스위치의 TV 모드와 휴대 모드를 오가며 언제 어디서나 게임을 즐기는 것이 가능하다. 아케이드 모드와 스토리 모드, 트레이닝 및 챌린지, 그림 오브 어비스, 스피드 스타 등 다양한 방식의 게임 모드가 탑재돼 있으며, 온라인 랭크 매치도 지원한다.

'블레이블루 센트럴픽션 스페셜 에디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 비디오 | PS3 , PS4
장르
대전액션
제작사
아크시스템웍스
게임소개
‘블레이블루: 센트럴픽션’은 아크시스템웍스의 2D 대전 격투 게임 ‘블레이블루’ 시리즈 최신작으로, 시리즈 스토리를 완결 짓는 작품이다. 이번 작품에서는 신규 캐릭터 추가는 물론, 캐릭터 일러스트도 새롭게 일신됐...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