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iOS 이어, 스타듀 밸리 모바일 안드로이드로도 나온다

'스타듀 밸리'가 안드로이드에 입성했다 (사진출처: 게임 공식 홈페이지)
▲ '스타듀 밸리'가 안드로이드에 입성했다 (사진출처: 게임 공식 홈페이지)

드디어 안드로이드에서도 농경 생활을 즐길 수 있다. 농사짓는 힐링 인디 게임 ‘스타듀 밸리' 안드로이드 버전이 사전 예약을 실시한 것이다.

지난 15일, '스타듀 밸리'를 제작 유통하는 개발사 처클피쉬게임즈는 공식 트위터를 통해 '스타듀 밸리' 안드로이드 버전이 사전 등록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지난 10월 24일, iOS 버전이 출시된지 4개월 만에 안드로이드에서도 즐길 수 있게 된 것이다. 

‘스타듀 밸리’는 한적한 시골에서 농경 생활을 즐길 수 있는 인디 게임이다. 농장 경영은 물론 낚시나 채집을 즐길 수 있으며, 깊은 동굴을 탐험하며 몬스터를 무찌르고 아이템을 모으는 RPG 요소도 존재한다. 모바일 버전은 기기 환경에 맞춰 조작법과 UI 등을 개선한 것이 특징이다. PC 유저 경우 기존에 즐기던 세이브 파일을 공유할 수 있다. 멀티 플레이를 지원하지 않으며, 모드 적용도 불가능 하다.

'스타듀 밸리' 안드로이드 버전 사전 등록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스타듀 밸리 2016. 02. 26
플랫폼
PC |
장르
시뮬레이션
제작사
컨선드에이프
게임소개
‘스타듀 밸리’는 농장 경영 시뮬레이션 ‘목장이야기’에 영향을 받아 제작된 인디게임으로, 1인 개발자가 홀로 제작한 작품이다. 게임은 고전풍 느낌이 나는 2D 그래픽을 채택했으며, 농장 경영 외에도 동물 기르기,... 자세히
이재오 기자 기사 제보
페이스북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이벤트
게임일정
2019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