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TV 게임즈는 23일 오후 6시부터 넥슨 아레나에서 '카트라이더' 정규 e스포츠 대회 '2019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 1' 8주차 경기를 진행한다. 지난 4강 1경기에서는 '세이비어스'가 ‘꾼’을 2:0으로 잡고 4강 첫 승점을 획득했다. 두 팀은 아이템전에서 치열한 접전을 펼쳤으나 '세이비어스' 한승철이 종지부를 찍었다
▲ 2019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 1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스포TV 게임즈)
스포TV 게임즈는 23일 오후 6시부터 넥슨 아레나에서 '카트라이더' 정규 e스포츠 대회 '2019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 1' 8주차 경기를 진행한다.
지난 4강 1경기에서는 '세이비어스'가 ‘꾼’을 2:0으로 잡고 4강 첫 승점을 획득했다. 두 팀은 아이템전에서 치열한 접전을 펼쳤으나 ‘세이비어스’ 한승철이 골문을 통과하며 종지부를 찍었다. 이어진 4강 2경기에서는 ‘플레임'이 '긱스타'를 상대로 승리를 따냈다.
개인전 16강 2경기에는 단 1포인트로 4위와 5위가 나뉠 정도로 치열한 경기가 진행됐다. 그 결과 유창현, 황인호, 신종민, 김승래가 16강 승자전에 진출하고, 한승철, 최영훈, 배성빈, 유영혁이 패자전으로 갔다.
8주차 4강 3경기에는 ‘세이비어스’ 대 ‘긱스타’, 4경기에는 ‘꾼’과 ‘플레임'의 경기가 준비되어 있다. 현재 공동 1위에 오른 '세이비어스'와 '플레임', 공동 3위를 기록 중인 ‘긱스타’, ‘꾼’까지 더 높은 순위에 오르기 위해 추가 승점이 필요한 상황이다. 또한, 동일 승점일 경우 세트, 트랙 포인트를 비교해 플레이오프에 진출하기 때문에 한 트랙도 물러설 수 없는 승부가 펼쳐질 것으로 예상된다. ‘세이비어스’와 ‘플레임’은 1승 획득 시 포스트 시즌 진출 확정이다.
개인전 16강 승자전에는 문호준, 박인수, 정승하, 김응태, 유창현, 황인호, 신종민, 김승래가 출전한다. 개인전 전통 강호와 신흥 강자가 섞여있는 대진으로, 이번 승자전을 통해 결승에 진출할 4명이 가려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