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게임패드 최적화, 검은사막 Xbox One 버전 출시됐다

/ 4
▲ '검은사막' Xbox One 버전이 정식 출시됐다 (사진제공: 펄어비스)

펄어비스는 4일, ‘검은사막’ Xbox One 버전을 북미와 유럽 지역에 정식 출시했다.

‘검은사막’ Xbox One 버전은 펄어비스가 자체 엔진 기술력으로 개발한 MMORPG ‘검은사막’의 수준 높은 그래픽과 화려한 전투 연출이 Xbox One에서도 제대로 구현될 수 있도록 개발한 콘솔 게임이다.

이용자들은 고해상도 4K UHD 화질과 콘솔에 맞게 재구현된 인터페이스, 게임 패드를 이용한 섬세한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빠르고 박진감 넘치는 논 타겟팅 전투 등 기기에 맞게 최적화된 ‘검은사막’을 즐길 수 있다.

게임은 두 차례 비공개 테스트를 진행했으며, 총 30만 명이 넘는 이용자가 참여했다. 지난 1일부터 시작된 얼리액세스에서 잔존율이 86%에 달할 정도로 안정적인 게임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또 정식 서비스에 맞춰 10개 서버를 오픈했고, 이용자가 몰리면서 7개 서버를 추가 증설했다.

▲ '검은사막' Xbox One 론칭 트레일러 영상 (영상제공: 펄어비스)

현지 공략을 위한 론칭 영상 ‘Become Your True Self’도 공개했다. 남녀 이용자가 ‘검은사막’ 세상 속으로 빠져들어 커스터마이징을 즐기고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즐기는 내용을 담고 있다.

관련하여 펄어비스 정경인 대표는 “PC 버전에 이어 ‘검은사막’ Xbox One 버전에 보내주신 이용자들의 뜨거운 관심과 성원에 감사드린다”며 “안정적인 게임 서비스 노하우와 수준 높은 방대한 콘텐츠로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검은사막 2015년 7월 14일
플랫폼
온라인
장르
MMORPG
제작사
펄어비스
게임소개
'검은사막'은 각종 클래스의 특성을 살린 박진감 넘치는 액션과 스킬, 플레이어가 직접 느낄 수 있는 강렬한 타격감, 전술적인 면을 강조한 대규모 공성전, 개성넘치는 캐릭터와 화려하면서 사실적인 비주얼을 장점으로 ... 자세히
안민균 기자 기사 제보
게임잡지
2000년 12월호
2000년 11월호
2000년 10월호
2000년 9월호 부록
2000년 9월호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