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테마 > e스포츠

해외 대회 석권한 이신형 등장, '스타 2' GSL 2주차 20일 시작

▲ 2019 마운틴듀 GSL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아프리카TV)

아프리카TV는 20일과 23일, 서울 대치동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스타 2' e스포츠 리그, '2019 마운틴듀 GSL 시즌1 코드 S 16강 2주차 경기를 진행한다. 16강 2주차에는 김도우, 조성호, 이신형, 김유진, 박령우, 김준호, 김도욱, 백동준이 출전한다.

20일 오후 6시 30분 진행되는 C조 경기에는 김도우, 조성호, 이신형, 김유진이 8강 티켓을 두고 격돌한다. 지난 17일 중국 충칭에서 열린 국제 e스포츠 대회 WESG에서 우승을 차지하고 돌아온 이신형이 GSL에서도 기세를 이어갈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23일 오후 1시부터 열리는 B조 경기에는 박령우, 김준호, 김도욱, 백동준이 출전한다. 이번 시즌에 약세로 평가 받았던 테란 이 반전을 일으키고 있는 가운데, 종족이 고르게 구성된 B조에서 8강 진출에 성공할 선수가 누가 될 것이냐가 관전포인트다.

이번 주 진행되는 16강 2주차 경기를 통해 이번 시즌 8강 대진이 완성된다. 앞서 펼쳐진 16강 1주차 경기에서는 조성주, 이재선, 전태양, 이병렬이 8강에 올랐다.

경기는 아프리카TV(바로가기), 네이버(바로가기), 유튜브(바로가기), 트위치(바로가기)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대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
장르
RTS
제작사
블리자드
게임소개
'스타크래프트 2' 3부작 중 세 번째 타이틀인 '스타크래프트 2: 공허의 유산'은 스타크래프트 2: 군단의 심장' 이후의 시나리오를 다룬다. '스타크래프트 2: 공허의 심장'은 제라툴과 프로토스의 이야기에 초점...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