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Xbox 네로는 악마 잡는 바나나 ‘몽키 비즈니스’가 무료다

네로 데빌 브레이커 DLC '몽키비즈니스'가 Xbox One 이용자들에게 무료 배포됐다 (사진출처: '데빌 메이 크라이 5' 일본 아마존 페이지)
▲ 네로 데빌 브레이커 DLC '몽키비즈니스'가 Xbox One 이용자들에게 무료 배포됐다 (사진출처: 일본 아마존 홈페이지)

Xbox One을 통해 ‘데빌 메이 크라이 5’를 즐기는 악마사냥꾼들에게 새로운 데빌 브레이커가 주어졌다. 이번에는 맛있어 보이는 잘 익은 바나나 다발이 그것이다.

마이크로소프트는 지난 23일 Xbox One을 통해 ‘데빌 메이 크라이 5’를 구매하거나 데모 플레이를 한 사람들에게 네로에게 장착시킬 수 있는 데빌 브레이커 DLC ‘몽키 비즈니스’를 무료 배포했다. ‘몽키 비즈니스’는 일본 아마존에서 PS4 및 Xbox One 버전 ‘데빌 메이 크라이 5’ 예약구매 특전으로 지급한 DLC다.

데빌 브레이커 ‘몽키 비즈니스’는 샛노랗게 잘 익은 바나나 다발로 이 무기로 적을 공격하면 피가 아닌 바나나 과즙이 튀는 등 독특한 비주얼을 뽐낸다. 록맨의 록버스터에 이어 ‘데빌 메이 크라이 5’를 즐기는 이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할 것으로 예상된다.

‘데빌 메이 크라이 5’는 20년 가까운 역사를 통해 스타일리쉬 액션이라는 신조어를 만들어낸 ‘데빌 메이 크라이’ 시리즈 신작이다. 시리즈 고유의 스타일리쉬 액션을 고수하면서 보다 더 자연스러워진 움직임과 강화된 타격감, 깊이 있는 스토리 등으로 출시 직전 공개된 각종 매체 리뷰에서 호평을 받았고, 출시 이후에도 뜨거운 반응을 이어가고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비디오 | PS4 , Xbox One
장르
액션 RPG
제작사
캡콤
게임소개
'데빌 메이 크라이 5'는 스타일리시 액션게임을 대표하는 '데빌 메이 크라이' 시리즈 최신작이다. 캡콤 RE엔진을 통해 사진을 보는 것 같은 사실적인 캐릭터 디자인과 조명, 환경 효과를 구현, 한층 더 높은 경지... 자세히
페이스북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이벤트
게임일정
2019
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