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베개싸움 강자가 나타났다. 몬헌 대검 ‘다키마쿠라’ 출시

'몬스터 헌터 월드' 대검 베개가 출시됐다. (사진출처: E-캡콤 공식 사이트)
▲ '몬스터 헌터 월드' 대검 베개가 출시됐다. (사진출처: E-캡콤 공식 사이트)

‘몬스터 헌터 월드’에서 헌터들이 몬스터를 잡기 위해 애용하는 거대한 대검이 안고 잘 수 있는 대형 베개로 만들어졌다.

캡콤은 지난 3일, 자사 게임 굿즈 판매 사이트인 E-캡콤을 통해 ‘몬스터 헌터 월드’ 속 무기인 ‘용의 아기토’와 ‘염검 리오레우스’를 안고 자는 베개인 다키마쿠라로 출시하겠다고 밝혔다.

‘몬스터 헌터 월드’ 대검 베개의 크기는 1.5미터이며 무게는 약 1.2킬로그램이다. 판매 페이지에는 수면 시간도 사냥 시간으로 만들어 버릴 수 있는 베개라고 소개되어 있다. 실제 무기 크기만큼은 아니지만 성인이 충분히 안고 잘 수 있을 만큼 크게 만들어졌다. 그렇기 때문에 베고 자는 용도로도 사용 가능하지만, 친구들과의 베개싸움에서 활용한다면 마치 헌터가 된 듯한 기분을 체험해 볼 수 있다.


'몬스터 헌터 월드' 속 대검인 용의 아기토(위), 염검 리오레우스(아래) (사진출처: E-캡콤 공식 사이트)
▲ '몬스터 헌터 월드' 속 대검인 용의 아기토(위), 염검 리오레우스(아래) (사진출처: E-캡콤 공식 사이트)

최근 바이오웨어는 ‘매스이펙트’ 캐릭터 중 하나인 개러스 배캐리언 '다키마쿠라'를 판매한다고 해서 화제가 된 바 있다. 공식 판매 사이트 ‘JINX’에 따르면 이 배게는 자는 동안 당신을 지켜줄 가장 충성스러운 튜리언 동료로, 보호와 편안함을 동시에 제공한다고 소개했다.

몬스터 헌터 대검 베개는 E-캡콤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입 가능하며, 가격은 하나에 3만 2,400엔(한화 약 33만 원)이다. 이 상품은 주문량이 일정 수량에 달해야 판매가 시작되는 기획 상품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PC, 비디오
장르
액션
제작사
캡콤
게임소개
‘몬스터 헌터 월드’는 캡콤의 간판 헌팅 액션 타이틀 ‘몬스터 헌터’의 PS4 타이틀이다. 현세대 콘솔로 나오는 만큼 그래픽에서 일신하는 한편, 시리즈의 강점인 액션을 한층 강화한 게 특징이다. 아울러, 몬스터와... 자세히
페이스북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이벤트
게임일정
2020
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