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비디오

PS스토어 카드결제가 5월 9일부터 가능해진다

PS스토어 카드결제가 5월 9일부터 가능해진다 (사진출처: PS 공식 블로그)
▲ PS스토어 카드결제가 5월 9일부터 가능해진다 (사진출처: PS 공식 블로그)

[관련기사]

그 동안 콘솔 유저들이 간절히 바랬던 PS스토어 카드결제가 드디어 가능해진다.

소니는 12일, 공식 사이트를 통해 PS스토어 신용카드 및 체크카드 결제를 오는 5월 9일부터 지원한다고 공지했다. PS스토어 카드결제는 해외 승인을 지원하는 신용카드 및 체크카드를 통해 가능하다. 지원 카드는 VISA, Master Card, JCB, American Express(AMEX)다.

또한 PSN에 등록된 계정에 카드 정보를 입력해두면 PS 플러스에 가입하거나 멤버십을 자동으로 갱신할 수 있다.

그동안 PS스토어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선불 충전 카드를 구입해서, PSN지갑을 충전해서 결제해야하는 시스템이었다. 최근, 이 충전카드 판매가 온라인 및 오프라인 파트너샵으로 이관되면서 소액결제가 사라지는 등 소비자에게 많은 불편을 초래하기도 했다. 이번 카드결제 지원으로 이런 부분이 상당부분 해소될 것으로 보인다.

카드결제는 만 19세 이상의 성인 계정만 신용카드 및 체크카드로 이용이 가능하고, 한번에 구매 가능한 최대 금액은 25만원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페이스북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이벤트
게임일정
2019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