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에이펙스 생각나네, '포트나이트' 팀원 부활 시스템 공개

'포트나이트' 팀원 부활 시스템 '리부팅 밴' (사진출처: 게임 공식 유튜브 업데이트 영상 갈무리)
▲ '포트나이트' 팀원 부활 시스템 '리부팅 밴' (사진출처: 게임 공식 유튜브 업데이트 영상 갈무리)

‘포트나이트’가 팀원 부활 시스템인 ‘리부팅 밴’ 시스템을 업데이트 한다.

지난 5일, 에픽게임즈가 ‘포트나이트’ 공식 유튜브를 통해 공개한 리부팅 밴 시스템은 같은 팀 플레이어가 죽었을 때 시체에 생기는 ‘리부팅 카드’를 맵 주요 장소에 있는 리부팅 밴에 가지고 가서 팀원을 다시 살릴 수 있는 시스템이다. 팀원이 부활한 후, 일정 시간 동안 리부팅 밴은 비활성화된다.

이 시스템은 올해 2월 출시 후,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에이펙스 레전드’의 부활 시스템과 비슷하다. ‘에이펙스 레전드’의 부활 시스템은 한번 죽으면 다시 참전할 수 없는 다른 배틀로얄 게임들과 차별화되는 획기적인 시스템으로, 게이머들에게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수집과 건물 짓기라는 독특한 시스템을 가진 TPS ‘포트나이트’는 2017년, 배틀로얄 장르 붐에 발맞춰 배틀로얄 모드를 무료로 업데이트하고, 최신 유행하는 춤을 게임 속에서 구현하는 등 최신 트렌드에 맞춘 업데이트를 진행해 왔다. 이번 부활 시스템 업데이트도 최근 게이머들의 선호에 따라 추가된 것으로 보인다.

‘포트나이트’ 배틀로얄 모드 리부팅 밴 시스템 업데이트는 이번 주에 있을 V8.30 업데이트에 포함될 예정이다.

▲ '포트나이트' 리부팅 밴 시스템 업데이트 영상 (영상출처: 게임 공식 유튜브)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포트나이트 2018. 01. 23
플랫폼
온라인 , 비디오 | PS4 , Xbox One
장르
액션
제작사
에픽게임즈
게임소개
‘포트나이트’는 에픽게임즈에서 개발한 온라인 협동 생존게임으로, 샌드박스 건설과 타워 디펜스와 같은 몰려오는 재미를 앞세우고 있다. 플레이어는 낮에 다양한 재료를 수집해 요새를 건설하고, 저녁에는 몰려오는 좀비 ... 자세히
페이스북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이벤트
게임일정
2019
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