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악마의 게임이 온다, '패스 오브 엑자일' 사전등록 실시

▲ '패스 오브 엑자일'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는 24일, 그라인딩 기어 게임즈가 개발한 핵 앤 슬래시 PC 온라인게임 ‘패스 오브 엑자일’ 6월 한국 서비스를 앞두고 사전 예약에 돌입한다.

‘패스 오브 엑자일' 사전 예약은 4월 24일부터 ‘패스 오브 엑자일’ 카카오게임 티저 페이지를 통해 본인의 휴대번호를 입력하는 것으로 신청할 수 있으며, 사전 예약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는 오는 6월 정식 한국 서비스 오픈과 함께 꾸미기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패스 오브 엑자일'은 2018년 게임 플랫폼 ‘스팀'에서 가장 많은 이용자들이 찾은 탑10 게임에 선정된 게임으로, 현재 총 8개 언어로 서비스되고 있다. 특히, 핵앤슬래시 전투 기반의 타격감과 액션을 바탕으로, 무한대에 달하는 캐릭터 빌드 조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패스 오브 엑자일' 한국 서비스에 관한 보다 구체적인 정보는 4월 말 공개될 예정이며, 사전 예약 및 티저 트레일러 영상 등 보다 자세한 정보는 티저 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패스 오브 엑자일 2013년 10월 23일
플랫폼
온라인 |
장르
제작사
게임소개
'패스 오브 엑자일'은 뉴질랜드 인디 게임 개발스 그라인딩 기어 게임즈가 개발한 온라인 APG다. 7개의 직업에 1300개가 넘는 스킬 노드가 있어 자유로운 캐릭터 빌드 개발이 가능하다. 자세히
이재오 기자 기사 제보
페이스북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이벤트
게임일정
2019
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