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봄기운이 느껴지는 목소리, 서든어택에 '유인나'가 떴다

▲ '서든어택' 대표 이미지 (사진출처: 게임 공식 홈페이지)

넥슨은 3일, 자사 온라인 FPS '서든어택'에 배우 유인나 캐릭터를 출시했다.

유인나 캐릭터에는 특유의 개성을 담은 감정 표현 3종과 실제 음성 효과가 반영된다. 또한, 캐릭터 사용 시 경험치 30% 증가 등 추가 기능이 주어진다.

유인나 캐릭터 세트(50일)를 획득하면 유인나 캐릭터(영구제) 선택권과 교환할 수 있는 쿠폰을 무료로 제공하며, 영구제 선택권을 획득한 선착순 300명에게는 유인나 마우스패드를 지급한다.

또한, 유인나 캐릭터 세트를 얻으면 유인나 사인 폴라로이드, 마우스패드, 특별 칭호 5종, 5,000SP 등과 교환 혹은 즉석 당첨에 응모할 수 있는 응모권을 지급한다.

▲ '서든어택' 유인나 캐릭터 영상 (영상제공: 넥슨)

넥슨은 5월 4일부터 6일까지 오후 3시와 오후 9시 사이 정시마다 게임에 접속하면 영구제 선택권 3종과 최대 30만 통합 경험치 및 돌격/저격 기간 연장(100일) 등을 선물한다. PC방에서 이벤트에 참여하면 최대 2,000SP와 30만 통합 경험치 및 황금 돼지 캐릭터 영구제 등을 추가 제공한다.

'서든어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서든어택 . 01. 01
플랫폼
온라인 |
장르
FPS
제작사
넥슨지티
게임소개
'서든어택'은 실제 존재하는 무기를 소재로 삼은 1인칭 온라인 슈팅(FPS) 게임이다. '서든어택'은 간편한 조작법과 빠른 진행, 간결한 인터페이스, 낮은 사양, 매니아부터 초보 유저에 이르기까지 누구나 쉽게 즐...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