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럼주통을 지켜라, 오버워치 '하바나' 정식 서버 적용

▲ '오버워치' 하바나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블리자드)

블리자드는 8일부터 '오버워치' 신규 전장 '하바나'를 정식 서버에 적용했다. 

신규 전장 '하바나'는 6번째 호위 전장으로, 쿠바의 대표적인 항구 도시 '하바나'를 배경으로 삼았다. '하바나'에서 럼주 통을 가득 실은 트럭을 호위하며, 앞길을 막는 상대에 맞서야 한다.

주행 중 잠시 들러 주유하고 정비하는 세바스띠안 정비소에서 여정을 시작해 돈 럼보티코 럼주 증류소를 거쳐, 하바나 바다 요새까지 적들을 상대하며 화물을 호위해야 한다.


▲ '오버워치' 하바나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블리자드)

아울러 5월 한 달 동안 ;눈송이 교환소' 경품 응모 이벤트도 진행된다. 2주차에는 '레킹볼 뮤직 무드등', '레킹볼 컬렉션' 등이 걸려 있다. 게임 플레이 시 적립되는 눈송이(포인트)로 '눈송이 교환소' 이벤트 페이지에서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 '오버워치' 레킹볼 뮤직 무드등 (사진제공: 블리자드)

아울러 8일 오전 11시에는 '100% 당첨 전리품 상자' 55만개가 경품 리스트에 추가됐다. 선착순으로 5만 명이 혜택을 받는다. 블리자드는 지난 1일부터 4주 동안 매주 수요일에 선착순으로 이를 지급하고 있으며 전리품 상자는 총 220만개다.

신규 응모자는 물론, 기존 당첨자도 눈송이 500 포인트로 다시 응모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한 달간 전리품 상자를 최대 44개까지 얻을 수 있다. 

'오버워치'에 자세한 정보는 게임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오버워치 2016. 05. 24
플랫폼
온라인 , 비디오 | PS4 , Xbox One
장르
FPS
제작사
블리자드
게임소개
'오버워치'는 미래 시대를 배경으로 삼은 FPS 게임이다. 6 VS 6, 12명이 치고 박는 멀티플레이를 지원하는 '오버워치'는 블리자드 특유의 무거운 이미지가 아닌 '가벼움'을 전면에 내세웠다. 공격과 수비, ... 자세히
페이스북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이벤트
게임일정
2019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