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착 달라붙는 마법 냥이, '롤' 신규 챔피언 유미 등장

▲ '리그 오브 레전드' 유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라이엇게임즈)

라이엇게임즈는 15일, '리그 오브 레전드' 144번째 챔피언 '유미(Yuumi)'를 추가했다.

'마법 고양이' 유미는 관문의 서와 함께 사라진 주인 '노라'를 찾아 여행을 떠난다는 스토리를 가지고 있다. 다른 챔피언에 밀착해 스킬 효과를 공유하는 특징이 있으며, 아군 곁에서 체력 회복 등 다양한 효과를 주는 등 서포터로 활약할 것으로 기대된다.

먼저 'W: 너랑 유미랑!'은 유미가 처음부터 사용할 수 있는 스킬로, 아군에 밀착해 따라다닐 수 있으며, 이 경우 적이 유미를 공격 및 스킬 타겟팅 대상으로 지정할 수 없다. 유미는 아군과 밀착해 서로의 공격력과 주문력을 일정 비율로 환산한 능력치를 얻게 되며, 스킬 재사용 대기시간이 지나면 밀착을 해제하거나 바로 다른 아군에게 밀착할 수 있다.

▲ '리그 오브 레전드' 유미 소개 영상 (영상제공: 라이엇게임즈)

기본 지속 효과 '퐁퐁방울'은 유미에게 일정 주기로 공격 시 마나 회복과 보호막을 제공하며, 유미가 아군과 밀착했을 때는 아군에게 보호막을 생성해 준다. 보호막은 파괴되기 전까지 유미나 아군을 지켜 준다.

'Q: 사르르탄' 스킬은 미사일을 발사하는 공격 스킬로, 미사일이 일정 거리 이상을 날아간 뒤 적을 맞힐 경우 추가 피해를 입히고 둔화시킬 수 있다. 또한 아군과 밀착해 있을 때 스킬을 사용하면 미사일이 아군 위치에서 발사되며 비행 궤도를 직접 조종할 수 있어 다양한 구도에서 공격할 수 있다.

또한 'E: 슈우우웅' 스킬을 사용하면 체력을 회복하고 이동 속도가 증가하며, 스킬은 최대 두 번까지 충전할 수 있다. 아군과 밀착한 상태에서는 이 효과를 아군이 받는다.

유미 궁극기 'R: 대단원'은 유미가 책을 펼쳐 적에게 여러 번 마법 피해를 입히고 속박한다. 궁극기 사용 중 이동도 가능하며 아군에게 밀착해 체력을 회복시킬 수도 있다.

'리그 오브 레전드' 신규 챔피언에 대한 다양한 팁과 활용 방법을 소개하는 '입롤의 신 유미 편' 영상에는 아프리카 프릭스 프로선수 출신이자, 국가대표 탑 라이너로 평가 받고 있는 '기인' 김기인이 출연한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
장르
AOS
제작사
라이엇게임즈
게임소개
'리그 오브 레전드'는 실시간 전투와 협동을 통한 팀플레이를 주요 콘텐츠로 내세운 AOS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100명이 넘는 챔피언 중 한 명을 골라서 다른 유저와 팀을 이루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전투 전에... 자세히
페이스북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이벤트
게임일정
2019
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