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비디오

카카오게임즈, 패스 오브 엑자일 론칭 콘텐츠 '군단' 공개

/ 1
▲ '패스 오브 엑자일'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가 오는 6월 8일 한국 서비스에 나서는 핵 앤 슬래시 PC온라인게임 ‘패스 오브 엑자일’ 론칭 콘텐츠를 공개했다.

‘패스 오브 엑자일'은 그라인딩 기어 게임즈가 개발해 전세계 3,000만 회원이 즐기는 인기 PC온라인게임이다. 이번 한국 서비스와 동시에 제공되는 신규 확장팩 ‘패스 오브 엑자일:  군단'에는 도전 욕구를 자랑하는 챌린지 리그와 새로운 아이템 그리고 스킬 젬을 제공한다.

한국 서비스 론칭 콘텐츠의 핵심 테마는 ‘군단'으로, 이용자는 지난 수천년간 ‘분쟁의 영토’에 갇혀 끝없는 전쟁을 펼칠 수 밖에 없던 강력한 군단과 그들의 지도자를 끝나지 않는 전투로부터 해방시키고 이들을 물리쳐 강력한 보상을 얻게 된다.

유저들은 게임의 배경이 되는 레이클라스트 지역을 탐험하며 발견하게 되는 고대의 돌기둥을 활성화 함으로써 총 5개의 군단 상징을 만들 수 있으며, 이를 통해 ‘분쟁의 영토’에 진입해 새로운 여정을 펼쳐나가게 된다. 이들 5개 군단으로부터 각각 얻게 되는 특별한 ‘주얼’은 주변의 패시브 스킬을 각각 다른 형태로 변경해주는 만큼, 이를 통해 완전히 새롭고 창의적인 캐릭터로 성장시켜 나갈 수 있게 된다.

카카오게임즈는 ‘패스 오브 엑자일'의 한국 서비스를 위해 한글화를 지원하며, 카카오게임 전용 게이트웨이를 통해 쾌적한 네트워크 환경을 제공한다. 또 신규 이용자들의 게임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해 초보 캐릭터 성장 및 이용자 공략 가이드를 마련하고, 풍성한 PC방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6월 8일 한국 서비스를 시작하는 ‘패스 오브 엑자일' 은 현재 티저 페이지를 통해 특별한 꾸미기 아이템을 제공하는 사전 예약을 받고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패스 오브 엑자일 2013년 10월 23일
플랫폼
온라인
장르
액션 RPG
제작사
그라인딩 기어 게임즈
게임소개
'패스 오브 엑자일'은 뉴질랜드 인디 게임 개발사 그라인딩 기어 게임즈가 개발한 온라인 APG다. 7개의 직업에 1300개가 넘는 스킬 노드가 있어 자유로운 캐릭터 빌드 개발이 가능하다. 자세히
이재오 기자 기사 제보
만평동산
2018~2020
2015~2017
2011~2014
2006~2010
게임일정
2024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