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테마 > e스포츠

문호준·유영혁·김택환 참여, '카트' 예능 대회 열린다

▲ '카트라이더 리그 ++ 예능 선수권 대회'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6월 1일부터 '카트라이더' 온라인 방송 '카트라이더 리그++ 예능 선수권 대회'를 진행한다.

넥슨 유튜브 채널에서 생중계되는 이번 방송에는 문호준, 유영혁 등 선수 16명과 김효진 아나운서, 김대겸 해설위원, 김택환 BJ, 박인재 감독이 출연한다.

참가 선수들은 8명씩 두 팀으로 나뉘어 '카트라이더'로 실력을 겨룬다. 종목별로 승점을 합산해 최종 우승한 팀에게는 400만 원 상당의 넥슨캐시를 지급한다.

넥슨은 촬영 현장에 유저들을 초대한다. 5월 30일까지 '카트라이더' 공식 홈페이지의 설문조사 이벤트에 참가한 유저 중 150명을 추첨해 넥슨 사옥에서 진행되는 방송 관람권을 제공한다.

아울러 온라인 생중계 외에도 작전 회의부터 선수 리액션, 인터뷰 등 '카트라이더 리그++ 예능 선수권 대회' 출연진들의 다양한 모습을 담은 하이라이트 영상도 만들어 공식 유튜브와 페이스북에 추후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지난 2, 3월 방영된 '카트라이더 리그++'는 '2019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 1' 관계자들이 매회 경기를 리뷰하는 라이브 방송으로 총 8회차까지 진행됐다.

'카트라이더 리그++ 예능 선수권 대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
장르
레이싱
제작사
넥슨
게임소개
'카트라이더'는 다양한 코스에서 레이싱을 즐기는 게임이다. 쉽고 간편한 조작으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다는 점을 특징으로 내세운 '카트라이더'는 사막, 마을, 숲 속, 빙하 등 다양한 테마로 구성된 3차원 트랙...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