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그라비티 '라그나로크 마스터즈' 일본에 정식 출시

▲ '라그나로크 마스터즈'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그라비티)

그라비티는 겅호 온라인 엔터테인먼트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RPG '라그나로크 마스터즈' 일본 지역 서비스가 오는 5일 낮12시부터 진행된다고 밝혔다. 

'라그나로크 마스터즈'는 2002년 출시된 온라인게임 '라그나로크 온라인' 모바일 버전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의 일본 지역 서비스 명칭이다.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은 2019년 3월 말 기준, 전세계에서 2,4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할 정도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모바일 RPG다. 특히 태국, 필리핀, 인도네시아 등 동남아시아 지역에서 출시 직후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 최고 매출 1위를 달성했고, 아직까지도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다.  

'라그나로크 마스터즈'는 일본 지역 서비스 개시에 맞춰서 ‘초심자 응원 아이템 획득’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기간 중 '라그나로크 마스터즈'에 로그인하여 NPC ‘테일링’에 말을 걸면, 제니나 고양이 코인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정식 출시에 앞서 지난 5월 28일부터 오는 12일까지 진행되고 있는 ‘서비스 직전 트위터 캠페인’도 계속해서 실시 중이다. 

그라비티 사업총괄 김진환 이사는 “전세계적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을 일본 지역 유저들에게도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 라고 전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이재오 기자 기사 제보
이벤트
게임일정
2019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