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E3서 첫선보인 PS4 검은사막, 7월 2일 사전예약 시작

▲ '검은사막' PS4 버전을 즐기고 있는 유저 (사진제공: 펄어비스)

[관련기사]

펄어비스가 ‘검은사막’ PS4 버전 사전 예약을 7월 2일부터 시작한다. 

펄어비스는 11일 미국 LA에 개최한‘인투 디 어비스(Into The Abyss)' 현장에서 '검은사막' PS4 버전을 발표했다. ‘검은사막’ PS4 버전은 4K 화질 그래픽과 함께 PS4 플랫폼에 최적화된 UI 등 논 타켓팅 전투 액션을 구현한 콘솔 게임이다. 지난 1월 Xbox One 버전 판매를 시작한 데 이어 PS4 버전도 출시하는 것이다. 오는 7월 2일부터 실시되는 사전예약에는 국내 유저들도 참여할 수 있다.

정경인 펄어비스 대표는 “검은사막과 같은 대규모 MMORPG를 콘솔과 모바일로 바꾸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지만 우리는 그것을 해냈고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면서 “펄어비스는 주요 게임 플랫폼에서 글로벌 확장의 새로운 가능성과 혁신에 도전하겠다”고 말했다.

김광삼 펄어비스 게임디자인 전략실장은 “검은사막 PS4는 펄어비스의 자체 엔진 기술력으로 개발한 오픈월드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로 압도적인 그래픽과 게임성을 자랑한다"고 말했다. 

'검은사막' PS4 버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검은사막' PS4 버전 트레일러 (영상출처: 게임 공식 유튜브)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검은사막 2015. 07. 23
플랫폼
온라인 |
장르
MMORPG
제작사
펄어비스
게임소개
'검은사막'은 각종 클래스의 특성을 살린 박진감 넘치는 액션과 스킬, 플레이어가 직접 느낄 수 있는 강렬한 타격감, 전술적인 면을 강조한 대규모 공성전, 개성넘치는 캐릭터와 화려하면서 사실적인 비주얼을 장점으로 ... 자세히
이재오 기자 기사 제보
페이스북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이벤트
게임일정
2019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