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알펜과 시온, '테일즈 오브 어라이즈' 주인공과 히로인 공개

▲ '테일즈 오브 어라이즈' 대표 이미지 (사진출처: 게임 공식 홈페이지)

지난 E3 현장에서 첫 공개된 '테일즈 오브' 시리즈 신작 '테일즈 오브 어라이즈'에 대한 새로운 정보가 공개됐다. 진행 주축을 이루는 주인공과 히로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이 발표된 것이다.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는 15일에 열린 '테일즈 오브 페스티벌 2019'를 통해 자사 신작 '테일즈 오브 어라이즈' 캐릭터 소개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이번 타이틀 주인공 '알펜'과 히로인 '시온'이 등장한다. '테일즈 오브 어라이즈'는 지배와 피지배 관계에 있는 레나와 다나를 배경으로 한다. 그리고 주인공은 다나, 히로인은 레나 사람이다.

▲ '테일즈 오브 어라이즈' 캐릭터 소개 프로모션 영상 (영상출처: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

우선 주인공 '알펜'은 다나인이며 고통과 기억을 잃어버린 청년이다. 히로인 '시온'과 만나며 불꽃의 검을 다루게 되고 다나의 해방을 위해 싸우게 된다. 프로모션 영상에서 얼굴 전체를 덮고 있던 철가면이 부서지며, 얼굴이 드러나는 장면이 눈길을 끈다.



▲ 다나의 해방을 위해 싸우는 '알펜' (사진출처: '테일즈 오브 어라이즈' 공식 홈페이지)

이어서 히로인 '시온'은 레나인으로 만지는 사람에게 고통을 주는 저주에 걸렸다. 시온은 레나 사람이지만 동포들에게 쫓기고 있으며, 피지배 대상인 다나의 '알펜'과 힘을 합치게 된다. 아울러 고통을 주는 저주에 걸린 '시온'과 고통을 잃어버린 '알펜'의 관계에도 이목이 집중된다.



▲ 모종의 이유로 알펜과 손을 잡은 '시온' (사진출처: '테일즈 오브 어라이즈' 공식 홈페이지)

이와 함께 '테일즈 오브 어라이즈'의 세계관이 소개됐다. 300년 전 고도로 발달된 과학과 마법을 지닌 레나는 풍요로운 자연 환경을 지닌 다나를 침공해 이를 지배했다. 그 이후 철가면으로 얼굴을 가린 다나의 청년과 동족으로부터 쫓기는 레나 여성이 만나며 두 별의 운명을 뒤흔드는 이야기가 시작된다.

'테일즈 오브 어라이즈'는 2020년 PC, PS4, Xbox One으로 출시된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페이스북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이벤트
게임일정
2019
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