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린보다 더 작다, '마영전' 신규 캐릭터 '벨'에 시선집중

▲ '마비노기 영웅전' 신규 캐릭터 '벨' (사진출처: 게임 공식 홈페이지)

각기 다른 개성을 지닌 캐릭터로 무장한 ‘마비노기 영웅전(이하 마영전)’에 새로운 캐릭터가 등장한다. 역대 캐릭터 중 가장 체구가 작은데도 거대한 도끼를 주 무기로 사용하는 소녀 ‘벨’이다. 이로서 ‘린’은 가장 체구가 작은 캐릭터라는 타이틀을 ‘벨’에게 물려주게 됐다.

넥슨은 20일 ‘마영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올해 7월에 등장할 신규 캐릭터 ‘벨’을 공개했다. 15번째 캐릭터인 ‘벨’은 본인 몸보다 기다란 거대한 도끼 ‘배틀액스’를 주 무기로 사용한다. 아울러 역대 캐릭터 중 몸집이 가장 작다. 가장 작은 캐릭터였던 ‘린’보다도 작은 몸집을 지녔다.

▲ 가장 작은 캐릭터였던 '린'보다도 작다 (사진출처: '마영전' 공식 홈페이지)

▲ '벨'이 사용하는 거대한 '배틀액스' (사진출처: '마영전' 공식 홈페이지)

제작진의 발표에 따르면 ‘벨’은 작은 체구를 바탕으로 한 날렵함과 거대한 무기 ‘배틀액스’를 활용한 묵직한 액션을 적절히 사용해 전투를 벌인다. 아울러 ‘마영전’ 보스 콘셉에 맞춘 다양한 디자인의 ‘배틀액스’도 선보일 예정이다.

▲ 날렵함과 묵직함을 동시에 맛볼 수 있는 액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출처: '마영전' 공식 홈페이지)

▲ 보스 콘셉에 맞춘 다양한 '배틀액스'도 등장한다 (사진출처: '마영전' 공식 홈페이지)

이와 함께 ‘마영전’ 캐릭터와 임무를 수행하며 인연을 쌓아나갈 수 있는 ‘캐릭터 인연’ 시스템 추가도 예고했다. 특히 ‘캐릭터 인연’을 통해 그 동안 기합 소리밖에 없었던 ‘마영전’ 플레이 캐릭터들의 음성 대사가 추가된다. 이를 위해 기존 캐릭터를 맡았던 성우 전원이 대사 녹음을 진행했다고 전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
장르
MORPG
제작사
데브캣스튜디오
게임소개
'마비노기'의 세계관을 배경으로 삼은 '마비노기 영웅전'은 소스 엔진을 기반으로 개발된 MORPG다. 베고, 찌르고, 차는 액션 외에 기둥, 항아리 등 주변 사물을 이용하거나 갈고리 사슬과 창 등 다양한 보조 무... 자세히
페이스북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이벤트
게임일정
2019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