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타로 카드를 무기로, 사이퍼즈 '엘프리데' 출격

▲ '사이퍼즈'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네오플)

네오플은 18일, 자사 온라인 AOS '사이퍼즈' 신규 캐릭터 '엘프리데'를 추가했다. 

지난 8주년 행사 '4X2=8th'에서 첫 공개된 ‘엘프리데'는 '사이퍼즈' 첫 환영 능력자로 타로 카드 속 이미지를 환영으로 구현해 이를 전투에 활용하는 캐릭터로, 원거리에서 적에게 큰 피해를 입히는 것이 특징이다.

조작이 쉽고 목표한 대상을 확실하게 처치할 수 있는 능력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카드 여러 장을 설치해 적에게 타격을 가하는 '소드 오브 저스티스', 목표한 위치에 카드를 생성하고 악마를 발사하는 '데블스 피어', 사신을 형상화하여 직선 거리에 있는 적을 베는 궁극기 '타나토스' 등을 사용한다.

'사이퍼즈'에서는 오는 8월 1일까지 레벨 달성에 따라 'EC 엘프리데 레어 부스터'와 '선택형 엘프리데 레어 소모품'을 지급한다. 또한, 매일 공성전을 플레이하면 '엘프리데 소모품 레어 부스터'와 'EC 엘프리데 풀유니크팩' 등을 선물한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사이퍼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사이퍼즈 . 01. 01
플랫폼
온라인 |
장르
AOS
제작사
네오플
게임소개
'사이퍼즈'는 언리얼 엔진으로 개발된 3D AOS 게임이다. 여러 사람과 팀을 이루어 각자 개성 있는 캐릭터를 조작해 상대 팀의 건물을 파괴하는 게임 방식을 채택했다. 팀웍을 통한 전략적인 재미와 화려한 액션, ...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