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키우기 쉽고 강해진 '마비노기' 정령 무기를 만나자

▲ '마비노기'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25일, '마비노기'의 '정령 무기'를 전면 개편했다. 먼저, '정령 무기' 최대 레벨을 100까지 확장하고, 계약할 수 있는 '정령 무기' 종류를 13종까지 늘렸다. 아울러 무기 하나에 개조, 인챈트, 에르그 등 강화가 가능하도록 해 더 강력한 '정령 무기'를 사용할 수 있게 했다. 또한 캐릭터 당 '정령 무기'를 3개까지 보유할 수 있어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정령 무기'에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해 경험치를 올릴 수 있으며, 캐릭터와의 교감도, 레벨 상승에 따라 획득 가능한 '에고 포인트' 등 신규 시스템도 만나볼 수 있다. '에고 포인트'를 쓰면 '정령 무기'만의 효과를 습득해 육성할 수 있다. 

또한, 개편 전 가지고 있던 '클래식 정령 무기'도 그대로 사용할 수 있으며, 개편된 '정령 무기'로 전환하여 쓰는 것도 가능하다. 

넥슨은 오는 9월 4일까지 일일 접속, 접속 유지, '정령 무기' 레벨 달성 등을 통해 코인을 지급하며, 획득한 코인은 게이밍 노트북, 아이패드 미니, 오케스트라 앨범 패키지, 봄의 나오 피규어 등에 응모할 수 있다.

아울러 8월 22일에는 '정령'과 교감할 수 있는 '정령 대화'를 추가하고 '인터랙션' 시스템도 적용할 예정이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마비노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마비노기 . 01. 01
플랫폼
온라인 |
장르
MMORPG
제작사
데브캣스튜디오
게임소개
'마비노기'는 지루하게 반복되는 싸움이 아닌 교감과 소통, 이해와 사랑이 있는 판타지 세계에서의 낭만을 체험하는 것을 주요 콘텐츠로 내세운 MMORPG다. 카툰 랜더링 기법을 사용하여 게임의 그래픽을 애니메이션과...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