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썸에이지, 미소녀 슈팅게임 '하트인걸' 테스트 시작

▲ 테스트를 시작한 '하트인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썸에이지)

썸에이지는 자사가 서비스 할 예정인 모바일 슈팅 미소녀 게임 '하트인걸' 테스트를 9일부터 16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테스트는 정식 출시 버전의 모든 콘텐츠를 즐길 수 있으며, 구글 플레이를 통해 다운로드 받아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하트인걸'은 3인칭 슈팅 장르와 육성 시뮬레이션을 결합했다. 귀여운 캐릭터와 함께 짜릿한 손맛을 느낄 수 있는 슈팅의 재미, 다양한 미션과 수집형 콘텐츠, 게임 모드 등이 제공된다.

테스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테스트 기간 동안 접속하면 매일 다이아 500개를 받을 수 있으며, 7일간 미션을 수행하면 추가로 다이아 700개를 포함한 푸짐한 상품을 지급한다. 아울러 종합 전투력, PvP 등 총 5가지 랭킹 이벤트를 통해 아이템을 제공하며, 버그나 개선사항을 게시판에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선발된 20명에게 구글 기프트카드 1만원을 증정한다.

이 밖에 참여자 전원에게 런칭 후 사용할 수 있는 다이아500, 골드 10만, 보라색 아이템 보물상자 등이 지급되며, 설문조사 진행 후 전화번호를 입력하면 인게임 아이템과 문화상품권 3만 원을 획득할 수 있다.

게임 테스트와 사전예약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트인걸'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이벤트
게임일정
2019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