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스톰윈드 다섯 영웅의 드레노어 원정, '와우' 소설 출간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2,860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 통합 8,934 View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 '워크래프트' 시리즈 게임과 소설 연대표 (사진제공: 제우미디어)

제우미디어는 8월 14일, 블리자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공식 소설 '어둠의 문 너머'를 출간한다.

'어둠의 문 너머'는 스톰윈드 다섯 영웅으로 유명한 카드가, 투랄리온, 알레리아 등이 드레노어로 원정을 떠났던 사건을 다룬 소설이다.

'워크래프트 2' 대전쟁 이후, 호드가 '아제로스' 침공에 사용했던 '어둠의 문'이 다시 열리며 넬쥴과 데스윙이 모습을 드러내자 얼라이언스가 이에 대항해 고군분투하는 이야기가 펼쳐진다.

이번 소설은 '어쌔신 크래드, '스타워즈', '던전앤드래곤' 등으로 게임과 영화 팬들에 알려진 크리스티 골든과 '스타크래프트', '워크래프트' 등 블리자드 게임을 원작으로 한 소설을 집필한 ㅔ에런 로젠버그가 썼다.

번역은 '디아블로: 티리엘의 기억', '워크래프트: 전쟁의 서막'을 맡았던 유정우 번역자가 맡았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
장르
MMORPG
제작사
블리자드
게임소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는 '워크래프트' 세계관을 토대로 개발된 온라인게임이다. '워크래프트 3: 프로즌 쓰론'의 4년이 지난 후를 배경으로 삼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서 플레이어는 얼라이언스와 호드, 두 진... 자세히
페이스북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이벤트
게임일정
2019
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