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산업

'열강'과 '나이트온라인' 해외성과, 엠게임 2분기 매출 24% ↑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3,525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에 전송된 기사가 아닙니다.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2분기 매출 상승을 이끈 엠게임 (사진제공: 엠게임)
▲ 2분기 매출 상승을 이끈 엠게임 (사진제공: 엠게임)

엠게임은 2019년 상반기 연결기준 매출 179억원, 영업이익 28억원, 당기순이익 29억원을 기록했다고 14일 공시했다. 이는 전년 동기대비 매출은 32.6%, 영업이익은 23.2%, 당기순이익은 28.2%씩 각각 상승한 수치다.

엠게임은 올해 중국 ‘열혈강호 온라인’과 북미, 터키 지역 ‘나이트 온라인’ 매출 증가로 실적이 상승했다고 밝혔다. 2분기 실적은 매출 83억원, 영업이익 11억원, 당기순이익 9억원으로, 전년 동기대비 매출 24.7%, 영업이익 17.4% 상승했다.

엠게임은 이 기세를 올 하반기에도 이어가기 위해 ‘열혈강호 온라인’, ‘나이트 온라인’ 업데이트 및 이벤트를 적극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올해 3분기 중 정통 무협 모바일 MMORPG ‘일검강호’ 국내 출시로 신규 모바일 매출도 더한다는 계획이다.

엠게임 권이형 대표는 “주력 온라인게임의 해외 매출 상승세에 힘입어 2012년 이후 최대 반기 실적을 달성했다”며, “견고한 온라인게임 매출 기반 위에 준비 중인 모바일 및 블록체인 등 신규 게임 매출이 더해지면 하반기 큰 폭의 도약이 가능할 것이라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
장르
MMORPG
제작사
노아글로벌
게임소개
'나이트 온라인'은 '플레이어간 대규모 전쟁'을 가장 큰 특징으로 내세운 풀 3D MMORPG다. 카루스와 엘모라드, 두 거대 제국간 전쟁을 소재로 삼은 '나이트 온라인'은 전사와 로그, 마법사, 사제 등 4가지...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