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영화와 똑같네, 모탈 컴뱃 11에 ‘터미네이터’ 출전

▲ '모탈 컴뱃 11' 컴뱃 팩 캐릭터 (사진출처: 컴뱃 팩 로스터 공개 영상 갈무리)

‘모탈 컴뱃 11’에 친숙한 인물이 등장한다. 미국 주지사로 활동했던 영화배우 아놀드 슈왈제네거가 연기한 터미네이터 ‘T-800’이 새로운 캐릭터로 참전하는 것이다. 이 외에도 ‘스폰’, ‘조커’ 등 영화계에서 한가닥 하는 인물이 ‘모탈 컴뱃 11’에 뛰어든다.

워너브라더스와 네더렐름 스튜디오는 8월 21일 ‘모탈 컴뱃 11’ 신규 DLC ‘컴뱃 팩’을 공개했다. 이번 DLC에는 캐릭터 6인이 포함되어 있으며, 이 중 3인은 다른 작품에서 등장한 인물들이다. 우선 ‘모탈 컴벳’ 기존 시리즈에서는 섕쑹, 나이트울프, 신델이 참전한다. 이어서 타사 작품에서는 ‘터미네이터’의 T-800, 조커, 스폰이 등장한다.

▲ '모탈 컴뱃 11' 컴뱃 팩 로스터 공개 영상 (영상출처: 게임 공식 유튜브 채널)

제작진은 ‘컴뱃 팩’ 공개와 함께 각 캐릭터를 조명하는 1분 분량의 티저 영상을 함께 공개했다. 다만 이번에 공개한 영상에서는 신규 캐릭터의 페이탈리티를 확인할 수 없어, 과연 어떠한 액션을 선보이느냐가 관심사로 떠올라 있다.

‘컴뱃 팩’은 지금 구매할 수 있으나 캐릭터가 등장하는 시기는 각각 다르다. 우선 ‘생쑹’과 ‘나이트울프’는 구매 즉시 이용할 수 있으며, ‘터미네이터 T-800’은 10월 8일, ‘신델’은 11월 26일 등장한다. 이어서 ‘조커’와 ‘스폰’은 각각 내년 1월 28일, 3월 17일에 출전한다.

▲ 캐릭터별 출시일 (사진출처: '모탈 컴뱃 11' 컴뱃 팩 로스터 공개 영상 갈무리)

이와 함께 ‘컴뱃 팩’에는 신규 캐릭터에 대한 스킨과 기어, 그리고 19종에 달하는 추가 스킨이 포함되어 있다. ‘컴뱃 팩’ 가격은 39.99달러(한화로 약 4만 8,000원)이며, 이를 구매하면 1주일 먼저 새로운 콘텐츠를 즐겨볼 수 있는 권한이 주어진다.

기존에도 ‘모탈 컴뱃’ 시리즈에는 다른 작품에서 등장한 캐릭터와의 콜라보레이션이 많았다. 지난 2008년에는 배트맨, 조커, 원더우먼, 그린랜턴 등 DC코믹스 인물 다수가 참전한 ‘모탈 컴뱃 vs. DC 유니버스’가 있었다. 이 중 ‘조커’는 앞서 소개했듯이 최신작 ‘모탈 컴뱃 11’에도 참전한다는 점이 흥미를 끈다.

아울러 2011년에 출시된 ‘모탈 컴뱃’에는 ‘갓 오브 워’ 크레토스와 영화 ‘나이트메어’ 시리즈의 프레디 크루거가, 2015년에 발매된 ‘모탈 컴뱃 X’에는 ‘에일리언’, ‘프레데터’와 함께 13일의 금요일 ‘제이슨 부히스’와 ‘텍사스 전기롭 연쇄살인사건’의 ‘레더페이스’가 등장한 바 있다. 이어서 ‘모탈 컴뱃 11’에도 주목도 높은 인물이 출연하는 것이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모탈 컴뱃 11 2019. 04. 23
플랫폼
PC , 비디오 | PS4 , Xbox One , 닌텐도 스위치
장르
제작사
게임소개
잔인한 연출을 강조한 페이탈리티로 유명세에 오른 ‘모탈 컴뱃’ 시리즈 최신작, '모탈 컴뱃 11'은 시간을 조종하는 힘을 가진 거구의 흑인 캐릭터 '게라스'가 펼치는 시간 여행 스토리를 다룬다. 자세히
페이스북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이벤트
게임일정
2019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