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마리나 베이 샌즈를 달리다, 카트라이더 싱가포르 트랙 추가

▲ '카트라이더'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22일, '카트라이더'에 싱가포르를 배경으로 한 새로운 트랙을 선보였다. 이번 콘텐츠는 싱가포르관광청과의 제휴를 바탕으로 진행됐다.

이번에 공개된 신규 스피드 트랙 ‘WKC 싱가포르 마리나 서킷'은 세계 곳곳에서 벌어지는 카트레이싱 대회를 테마로 한 '월드 카트 챔피언십' 8번째 트랙이다. 새로운 트랙을 통해 마리나 베이 샌즈 등 싱가포르 유명 관광지를 만나볼 수 있다.

9월 18일까지 'WKC 싱가포르 마리나 서킷'과 'WKC 싱가포르 서킷' 트랙을 달리면 누적 주행 거리에 따라 '싱가포르 멀리 오라' 등 게임 아이템을 단계별로 지급한다.

또한, 퀘스트를 완료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2명에게 싱가포르 왕복 항공권(2매)을 50명에게 넥슨캐시 5천원을 선물한다. 오는 29일부터는 싱가포르 3박 4일 숙박권과 왕복 항복권 등에 응모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카트라이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
장르
레이싱
제작사
넥슨
게임소개
'카트라이더'는 다양한 코스에서 레이싱을 즐기는 게임이다. 쉽고 간편한 조작으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다는 점을 특징으로 내세운 '카트라이더'는 사막, 마을, 숲 속, 빙하 등 다양한 테마로 구성된 3차원 트랙...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