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세로형 MMORPG, 9월 원스타 게임은 '기적의 검'

▲ '기적의 검'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한국모바일게임협회)

원스토어와 한국모바일게임협회는 제5회 원스타 발굴 프로젝트를 통해 4399코리아 '기적의 검'을 9월 ONE STAR 게임'으로 선정했다.

원스토어와 한국모바일게임협회가 주최하고, 네이버클라우드플랫폼과 네이버웹툰이 후원하는 '원스타 발굴 프로젝트'는 2019년 12월까지 매월 경쟁력 있는 모바일게임을 'ONE STAR 게임'으로 선정해 다양한 마케팅을 지원한다.

9월 게임으로 선정된 4399코리아 '기적의 검'은 9월 10일 출시되며, 누구나 쉽게 접근할 수 있는 간편한 조작과, 빠른 레벨업, 화려한 시각효과 등을 특징으로 앞세웠다.

아울러 MMORPG 중 드물게 세로형 게임이라는 점도 눈길을 끈다. 이 외에도 경쟁심을 자극하는 PvP 콘텐츠와 보스 레이드, 다양한 PvE 콘텐츠 등을 갖췄다.

'기적의 검'은 원스타 발굴 프로젝트 지원을 통해 강남역 등 지하철 32개 역사 멀티비젼을 통한 홍보 영상 노출 및 총 4,000만 원 상당의 마케팅 지원을 받는다.

한국모바일게임협회 황성익 회장은 “원스타 발굴 프로젝트에 지원해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 지원 게임들의 수준이 모두 높아 선정에 있어 무척 고민을 많이 했다. 12월까지 원스타 발굴 프로젝트는 계속 진행되므로, 더 많은 관심과 지원을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기적의 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이벤트
게임일정
201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