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초자연현상에 잠식된 뉴욕을 구하라, 레메디 ‘컨트롤’ 출시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4,385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 통합 12,660 View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레메디 액션 신작 '컨트롤' 출시 (사진출처: 게임 공식 영상 갈무리)
▲ 레메디 액션 신작 '컨트롤' 출시 (사진출처: 게임 공식 영상 갈무리)

레메디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하고 505게임즈가 퍼블리싱하는 액션 어드벤처 게임 ‘컨트롤’이 28일 정식 출시됐다.

‘컨트롤’은 현실과 초능력이 공존하는 세계를 무대로 벌어지는 초능력 건 슈팅 어드벤처 게임이다. 게임은 모종의 이유로 초자연현상에 잠식돼 버린 미국 뉴욕을 배경으로 하며, 플레이어는 비밀기관 ‘FBC’ 국장 ‘제시’가 되어 도시의 제어권(컨트롤)을 되찾아야 한다.

▲ '컨트롤' 공식 트레일러 영상 (영상출처: 레메디 공식 유튜브)

게임은 박진감 넘치는 염력 액션이 특징이다. 주인공 ‘제시’는 초능력 ‘염력’과 다양한 형태로 변화하는 특수 무기 ‘서비스 웨폰’을 사용할 수 있는데, 이를 통해 하늘을 날거나, 물건을 끌어 모아 방패로 사용하거나 집어 던져 무기로 사용하는 등 다양한 염력 사용법을 선보인다. 

관련하여 505 게임즈 닐 랠리 부사장은 “레메디와 협력해 규모와 비전이 있는 게임에 생명을 불어넣는 역할을 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컨트롤’이 히트작이 될 것으로 믿고 있다”며 “향후 확장 콘텐츠를 통해 몇 달간 많은 플레이어가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컨트롤’은 PC, PS4, Xbox One으로 출시됐으며 한국어를 지원한다. PC 버전은 에픽게임즈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컨트롤' 스크린샷 1 (사진출처: 게임 공식 영상 갈무리)

'컨트롤' 스크린샷 2 (사진출처: 게임 공식 영상 갈무리)

'컨트롤' 스크린샷 3 (사진출처: 게임 공식 영상 갈무리)
▲ '컨트롤' 스크린샷 (사진출처: 게임 공식 영상 갈무리)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컨트롤 2019 미정
플랫폼
비디오 | PS4
장르
액션 어드벤쳐
제작사
레메디스튜디오
게임소개
'컨트롤'은 '맥스 페인', '앨런 웨이크'로 유명한 레메디엔터테인먼트가 개발 중인 3D 액션 어드벤처로, 플레이어는 여성 요원 '제시 파든'이 되어 시간을 멈추거나, 물건 위치를 자유자재로 조종하고, 공중을 날... 자세히
안민균 기자 기사 제보
페이스북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이벤트
게임일정
2019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