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영상] 김택진 대표 "몇 년간 리니지2M 따라올 게임 없을 것"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8,320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 통합 8,045 View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5일 열린 ‘리니지2M’ 간담회에서 엔씨소프트 김택진 대표가 단상에 올라 직접 게임을 소개했습니다. 김 대표는 이 자리에서 ‘리니지2M’ 개발목표와 개발 진행상황에 대해 말했는데, 특히 4K로 즐길 수 있는 모바일 MMORPG에 대한 자신감을 나타냈습니다.

김택진 대표가 강조한 '리니지2M'의 특징은 크게 세 가지입니다. 모바일을 뛰어넘는 4K 그래픽, 캐릭터가 겹치지 않고 상호 작용하는 충돌 기술, 로딩 없는 심리스와 1만 명 이상을 수용할 수 있는 채널입니다. 김택진 대표가 직접 설명하는 게임 특징을 영상으로 만나보시겠습니다.

▲ 엔씨소프트 김택진 대표가 직접 공개하는 '리니지2M' (영상촬영 및 제작: 게임메카)



'리니지2M'에 대한 자신감을 나타내고 있는 김택진 대표 (사진: 게임메카 촬영)
▲ '리니지2M'에 대한 자신감을 나타내고 있는 김택진 대표 (사진: 게임메카 촬영)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
장르
제작사
엔씨소프트
게임소개
'리니지2M'은 작년 11월 디렉터스 컷에서 공개된 엔씨소프트 차세대 모바일게임 5종 중 가장 처음으로 나오는 게임이다. 과거 '리니지 2'처럼 '리니지2M' 동시대 최고 수준 그래픽을 구현할 예정이며, 여의도 ... 자세히
페이스북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이벤트
게임일정
2019
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