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견제의 달인, '사이퍼즈' 신규 환영 캐릭터 타샤 출격

▲ '사이퍼즈' 신규 캐릭터 (사진제공: 넥슨)

네오플은 5일, 자사 AOS '사이퍼즈'에 신규 캐릭터 ‘티샤’를 추가했다.

‘엘프리데’에 이어 두 번째로 선보이는 환영 능력 캐릭터인 ‘티샤’는 원거리에서 적을 지속적으로 견제하거나 시야를 확보한 뒤, 특정 상황에서 적을 무력화시켜 높은 피해를 입힌다.

환영으로 된 나비를 소환하는 ‘데스 위스퍼’, 본인의 모습을 환영으로 만들어 전방에 보내는 ‘팬텀 일루전’, 거대한 환영으로 적에게 벗어날 수 없는 악몽을 선사하는 ‘엔들리스 나이트메어’ 등 환영을 활용한 다양한 스킬을 지녔다.

특히, ‘데스 위스퍼’를 활용해 적을 일정 단계 이상의 환각 상태에 빠트리면, 상대를 아무 행동을 할 수 없는 수면 상태로 만들 수 있다.

‘사이퍼즈’에서는 9월 19일까지 레벨 달성 조건에 따라 ‘EC 티샤 레어 부스터’와 ‘선택형 티샤 레어 소모품’을 지급한다. 또한, 팬아트/공략 게시판에 게시물을 올린 유저 중 최대 10명을 선정해 ’30,000 테라’를 선물한다.

이와 함께 매일 ‘공성전’을 플레이할 경우 최대 ‘티샤 소모품 레어부스터’와 ‘티샤 풀유니크팩’을 제공하고, 신규 귀환 유저로부터 추천을 받은 대상자에게는 ‘티샤 바니바니 코스튬’을, 추천한 유저에게는 ‘선택형 여신/마신 코스튬’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10월 17일까지 게임 접속, 플레이를 통해 획득한 ‘주사위’를 사용해 ‘마블’을 플레이하면 완주 횟수에 따라 ‘티샤 스페셜SD 포스터’, ‘티샤 트로피칼 망고2’ 등을 지급한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사이퍼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사이퍼즈 . 01. 01
플랫폼
온라인 |
장르
AOS
제작사
네오플
게임소개
'사이퍼즈'는 언리얼 엔진으로 개발된 3D AOS 게임이다. 여러 사람과 팀을 이루어 각자 개성 있는 캐릭터를 조작해 상대 팀의 건물을 파괴하는 게임 방식을 채택했다. 팀웍을 통한 전략적인 재미와 화려한 액션, ...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