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웹젠, 미소녀 수집형 SRPG '나선영웅전' 출시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2,740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에 전송된 기사가 아닙니다.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 웹젠 신작 '나선영웅전'이 18일 오후 3시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 (사진제공: 웹젠)

웹젠은 자사 수집형 SRPG '나선영웅전' 서비스를 18일 오후 3시부터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그리고 원스토어에서 시작한다고 밝혔다.

‘나선영웅전’은 최대 5명 영웅이 적을 동시 타격할 수 있는 '협공' 시스템과 속성에 기반한 상성관계를 통해 장르 특유의 전략성을 유지했다. 이와 함께 직관적인 이동 및 조작으로 진입장벽을 낮췄다.

아울러 국내 서비스를 위해 새로이 제작된 한국형 영웅 ‘춘향’과 ‘황진이’를 만날 수 있다. '춘향'과 '황진이' 외에도 '도깨비'와 같은 한국 문화 특징이 담긴 영웅을 꾸준히 출시한다는 계획이다.

정식 출시를 기념해 오는 10월 16일까지 '레벨 달성 이벤트'를 통해 계정 레벨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지급하며, 30레벨 이상 달성 회원 중 추첨을 통해 '갤럭시 노트 10', '원스토어 기프트 카드 5만원'을 지급한다. 이 외에도 게임 내 재화를 얻을 수 있는 '런칭 기념 누적 접속 이벤트', '시나리오 클리어 & 승급 달성 이벤트' 등도 함께 진행된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나선영웅전'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이벤트
게임일정
201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