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모바일

원작 느낌 나나요? '달빛조각사' 세계관 영상 공개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11,520 View 게임메카 내부 클릭수에 게임메카 뉴스를 송고 받는 제휴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SNS 통합 16,962 View 게임메카 트위터(@game_meca)와 페이스북(@게임메카)의 노출수를 더한 값입니다.
▲ '달빛조각사'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는 19일, 엑스엘게임즈가 개발 중인 오픈월드 MMORPG ‘달빛조각사’ 시네마틱 티저 영상을 최초로 공개했다. 

올 하반기 출시될 MMORPG ‘달빛조각사’는 게임 판타지 원작을 기반으로 제작한 모바일 게임으로, 스타 개발자 송재경 대표가 직접 제작에 나서 화제가 된 신작이다. 특히, 이 게임은 소설 속 가상 현실 게임 ‘로열로드’의 방대한 세계관과 자유도 높은 콘텐츠를 모바일 게임으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공개된 시네마틱 티저 영상에서는 3D 캐릭터로 분한 각 클래스 별 주요 인물들이 ‘로열로드’ 속 다양한 지역들을 모험하는 모습을 그리고 있다. 게임으로 새롭게 선보일 원작의 세계관을 엿볼 수 있는 부분이다.

카카오게임즈는 시네마틱 티저 영상과 함께 신규 포스터도 공개했다. 이번 포스터는 밝게 빛나는 달빛 앞의 ’프레야 여신상’과 원작 소설의 주인공 ‘위드’로 짐작되는 인물의 뒷모습을 그리고 있다. 

한편, 모바일 오픈월드 MMORPG로 탄생할 ‘달빛조각사’는 지난 8월 28일부터 사전 예약을 시작했으며 9일 만에 200만 명이 넘는 이용자가 참여해 출시 전 게임에 대한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사전 예약은 출시 전까지 카카오게임 사전 예약 페이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진행되며 사전 예약에 참여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는 카카오톡 이모티콘과 게임 출시 후 사용할 수 있는 ‘게임 재화’를 제공한다. 

‘달빛조각사’의 시네마틱 티저 영상은 브랜드 페이지와 유튜브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브랜드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달빛조각사' 시네마틱 트레일러 (영상출처: 카카오게임즈 공식 유튜브)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이재오 기자 기사 제보
페이스북에 달린 기사 '댓글 ' 입니다.
이벤트
게임일정
201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