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온라인

쌍둥이 보스를 잡아라, '블소' 최상위 던전 문 열었다

▲ '블레이드앤소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는 25일, PC MMORPG '블레이드앤소울(이하 블소)'에 신규 영웅 던전 '삼도천 명도귀교'를 추가했다. 

'삼도천 명도귀교'는 최상위 던전으로, 쌍둥이 보스 '야마사'와 '야마현'이 등장한다. 이들을 공략하면 확률에 따라 게임 아이템 '진왕허리띠'와 '진왕목걸이'를 획득할 수 있다. 

엔씨소프트는 11월 6일까지 게임 접속 이력에 따라 '한번 반짝인 램프 60개입' 쿠폰을 제공한다. 쿠폰을 개봉하면 '황귀린 파편', '청이린 파편' 등을 얻을 수 있다. 

또한 '한번 반짝인 램프'를 '헝겊' 아이템과 조합하면 더 높은 단계의 램프로 성장시킬 수 있다. 램프 단계가 높을수록 획득할 수 있는 '반짝이' 아이템과 '황금 기운' 수가 늘어한다.

'반짝이' 아이템은 무기를 성장시키거나, 게임 상점 '비룡공상'에서 아이템을 교환할 때 사용할 수 있다. '황금 기운'은 추첨 이벤트에 쓸 수 있다.

이어서 레이드 던전에서 네임드 몬스터를 처음으로 처치하거나 관련 퀘스트를 완료하면 '네임드 전리품', '네임드 선물상자', '증표' 등을 받을 수 있다. 또한 12인 전설 던전 '적몽의 비원' 공략 횟수에 따라 추가 누적 보상도 제공한다. 

이와 함께 10월 16일까지 다른 유저와 전투를 벌일 수 있는 신규 콘텐츠 '붉은 구월도'에서 몬스터를 처치하거나 최종 보스 '청갑룡'을 공략할 경우 관련 보상을 지급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내에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가맹 PC방에서 '블소'를 플레이하면 누적 접속 시간에 따라 '블소데이 주화'를 얻을 수 있다.

'블소데이 주화'는 게임 상점 '비룡공상'에서 신규 아이템 '무지개 폭탄머리(머리 장식)', '참깨여우 원석', '블소데이 기념상자 3호'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블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
장르
MMORPG
제작사
엔씨소프트
게임소개
'블레이드앤소울'은 '아이온'에 이은 엔씨소프트의 신작 MMORPG로, 동양의 멋과 세계관을 녹여낸 무협 게임이다. 질주와 경공, 활강, 강화 등으로 극대화된 액션과 아트 디렉터 김형태가 창조한 매력적인 캐릭터를... 자세히
이벤트
게임일정
2019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