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PC

데릴의 오토바이를 얻자, 배그 모바일 '워킹데드'와 콜라보

▲ '배틀그라운드 모바일'과 '워킹데드'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사진제공: 펍지)

펍지가 30일, 미국 AMC 방송의 세계적인 인기 드라마 ‘워킹데드’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으로 30일부터 10월 31일까지 다양한 인게임 이벤트가 진행된다. 먼저, 클래식 모드에서 탑10 진입 달성 누적 수에 따라 상자 교환권 조각 3종, 미스터리 상자 교환권, 치킨 메달 등을 획득할 수 있으며, 일정 횟수 누적 달성 시 워킹데드 시리즈에서 ‘데릴 딕슨’이 타는 오토바이 스킨(영구제)을 획득 가능하다. 이외에도 다양한 워킹데드 콜라보레이션 기념 이벤트가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이번 워킹데드 콜라보레이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2010년 시즌 1부터 화제를 모으며 전 세계 두터운 팬층을 보유한 ‘워킹데드’는 좀비로 가득한 세상에서 살아남은 생존자들의 사투를 그린 드라마로, 오는 10월 시즌 10이 방영된다.
이 기사가 마음에 드셨다면 공유해 주세요
플랫폼
온라인 | PS4 , Xbox One
장르
FPS
제작사
블루홀스튜디오
게임소개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는 블루홀에서 개발한 FPS 신작으로, 고립된 섬에서 살아남기 위한 사람들의 사투를 그린다. 플레이어는 마치 영화 ‘배틀로얄’처럼 섬에 널려있는 다양한 장비를 사용해 최후의 1인이 ... 자세히
이재오 기자 기사 제보
이벤트
게임일정
2019
12